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 놓으니까 카사 오래 안키게되네 나비꽃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11 작성일 2022-08-07 14:49:18 https://arca.live/b/counterside/56028978 근데 맘은 되게 편해짐진짜 매일같이 스트레스 존나받으면서 순식간에 비워져가는 담배갑 볼때마다 현타왔는데이번에 결심하고 때려치니까 스트레스 받을일이 업어졋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kimjino 2022-08-07 14:49:36 나비꽃 2022-08-07 14:50:49 ㅇㅇ 2022-08-07 14:50:27 나중에 하이큐 많아지면 그떄하셈 펼쳐보기▼ 나비꽃 2022-08-07 14:52:02 건 자체는 재밌긴한데 그거 이상으로 지금까지 해노 어떤 그 pvp겜보다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서 이젠 못하겠더라 펼쳐보기▼ ㅇㅇ 2022-08-07 14:52:35 하이큐 많으면 점수부담 적어서 챌 찍고 유기하면됨 대충 시즌 마무리 3주정도 남았을때 펼쳐보기▼ 나비꽃 2022-08-07 14:53:57 걍 머랄까 내가 겜을 한지 얼마 안되서 이해를 못하는건지 모르겟는데 불쾌감을 만드는 캐릭이 너무 많은거같아서 지침 펼쳐보기▼ ㅇㅇ 2022-08-07 14:54:13 정상임 ㅋㅋ 펼쳐보기▼ 나비꽃 2022-08-07 14:55:49 어케보면 걍 캐릭 업어서 그런거고 또 나도 쓰면 그게 자연스러워 질 수도 있겠지만 걍 못버텨서 ㅈㅈ쳤음.. 펼쳐보기▼ ㅇㅇ 2022-08-07 14:56:45 생각없이 오토덱 돌리는것도 ㄱㅊ음 오토로 챌 근처 간애들 많았는데 펼쳐보기▼ 토사구팽 2022-08-07 14:50:50 ㅖㅏ, 게임사에서 신경도 안 써주는 컨텐츠 굳이 하면서 스트레스 받을 거 뭐 있노 펼쳐보기▼ 나비꽃 2022-08-07 14:52:31 뷰통에 대가리터지고 흡흡허에 뒤지고 재팬드에 후열 확 사라지고 에이미한테 당하고 등등 여러가지 당하니까 ㄹㅇ 걍 넘 지치더라 펼쳐보기▼ 토사구팽 2022-08-07 14:52:52 지치면 포기하는 게 맞다 보상차이도 없는 거 뭐 펼쳐보기▼ 나비꽃 2022-08-07 14:55:20 ㄹㄹ 2022-08-07 14:50:53 ㅇㄱㄹㅇ 마음은 되게 편해짐 펼쳐보기▼ 나비꽃 2022-08-07 14:52:39 ㄹㅇ.. 진짜 분재겜댐 펼쳐보기▼ ㄹㄹ 2022-08-07 14:53:20 대신 현탐 오지게 오긴함 ㅋㅋ 왜 이겜 하는지 몰루겠고 관성으로 키는데 맨날 로비 보면서 버팀 펼쳐보기▼ 나비꽃 2022-08-07 14:55:05 걍 이터빼고 스토리 다음에 언제나오나 하는맘으로 기다리면서 이쁜 여캐들 터치하고 대사보면서 흐뭇해지는거말곤 업는거같음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기 힐러없이 어케깸? [8] 왈랄랄루 2022.08.07 125 0 CU 자이언트 깐풍강정 맛있음? 로젤리아 2022.08.07 29 0 사실 호라이즌은 변태가 아닐까 [6] 무지성 2022.08.07 128 0 의외로 폴가이즈 브금 좋음 비블리데 2022.08.07 32 0 채용권 20개 입갤 4분전 ㅋㅋㅋㅋㅋㅋ [1]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74 0 이번주도 다가온 건업밴 몇분전 이디스애호해 2022.08.07 29 0 아ㅜ시바 이거 2일남은거? [7] Zinma 2022.08.07 136 0 격전 비숍 각호탱 자꾸 궁쳐맞는데 이유가 머냐 ㅇㅇ 2022.08.07 37 0 소림이 보면 역시 은발캐가 최고야 [4] 거토 2022.08.07 56 0 수영복 8월 9일 부터인가? [1] 구글드라이브 2022.08.07 56 0 아침에 2개 점심에 0개 저녁에 1개인 것은? ㅇㅇ 2022.08.07 27 0 나도 한때는 뉴비였다. [9] ngcn 2022.08.07 90 0 칵테일 이벤트는 망한 이벤트가 분명하다 [2] 와타메는_나쁘지_않아 2022.08.07 75 0 노래 이거 좋은듯? [2] Javascript 2022.08.07 43 0 레인저 선이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022.08.07 60 -1 근데 언젠가 에어컨 트는 것보다 남극 가는 게 저렴한 시대가 오지 않을까? [7]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77 0 창작 네찐이 낙서 [13] 시나리 2022.08.07 490 33 이거 각성 선택권 [1] 칩 2022.08.07 73 0 아니 [3] 왈랄랄루 2022.08.07 59 0 카사짤그려드립니다 [13] 노루토끼 2022.08.07 138 1 스타터 패키지 살만함? [2] eric1004 2022.08.07 180 0 늒네 칵테일 이벤덕분에 애들 6성 쫙 뜷어줘서 너무 좋다 [5] 거토 2022.08.07 90 0 미친놈이 회사 기둥뿌리까지 다 뽑아먹네 [16] 응애 2022.08.07 1475 29 건 놓으니까 카사 오래 안키게되네 [17] 나비꽃 2022.08.07 111 0 1년반만에 건틀렛 해본 후기 [1] 하드고어앨리스 2022.08.07 59 0 오늘 쿠폰 d-어디까지 갔음? [3] 거토 2022.08.07 98 0 밀리아 110 찍어두냐? [6] 닉네임최대글자수는몇글자까지일까 2022.08.07 94 0 소신발언) 대기업들한테서 이산화탄소 배출세 걷어서 국민들한테 생존지원금으로 나눠줘야함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76 0 배 존나 부르다 [2] 나는카붕이야 2022.08.07 64 0 각힐데 기본 일러, 입었을까 안 입었을까 [22] 토사구팽 2022.08.07 243 1 이번 수영복 셰나는 퀄 진짜 좋더라 [4] 베르솜 2022.08.07 132 0 복커해서 랭돌려보고 개심각하다느낀게 [2] 콕고미 2022.08.07 61 0 예야 신캐 득 [2] 천공분열 2022.08.07 51 2 매카노 [6] 전하 2022.08.07 55 0 웨딩드레스 반댓말이 먼지 앎? [3] ㅇㅇ 2022.08.07 102 -1 메데이아 맞나? 얘는 무슨악기 연주하지? [5] Zinma 2022.08.07 71 0 근데 요즘 존나 덥지 않냐?? [8]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81 0 근데 내일 뭐함? [1] dlbodkel 2022.08.07 41 0 창작 주문하신 바니걸 루루 [19] 노루토끼 2022.08.07 856 36 ✋질문 보급소에서 무지성으로 구매해야 하는 아이템 있음? [16] 토사구팽 2022.08.07 152 0 건틀렛은 걍 서렌 기능 <- 이거부터 나와야됨 [5] 제이크 2022.08.07 105 0 나 다음주에 섹스할 예정인데 [2] BFLY 2022.08.07 118 0 구인/구직 뉴비랑 친구해줘 [1] ㅇㅇ 2022.08.07 64 4 개운이머리 크리스마스 트리같네 콕고미 2022.08.07 37 0 순애.jpg [5] 아합 2022.08.07 6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8-07 14: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