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건 진짜 단맛의 정도가 너무 심해서 이거 몇개 먹을려면 얼음물 1리터는 있어야하더라.


물을 마셔도 단맛이 너무 강해서 오줌쌀때 당이 다 빠져나올것 같은 정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