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렛 미션 자체는 크게 문제없다고 생각함
그냥 전략전이 문제인거임
예전 전략전이였으면 플1? 애들 별말안하고 했을거임 올라가는데 시간만 걸리지 스트레스는 안받으니까
지금은 방덱맞춰둬도 자고일어나면 점수털려있고
상대덱보고 들어가도 개같이패꼬이거나 코스트펌핑으로 억까 당하면 폰집어던지고싶음
판수라도 늘려주면 시도는 해보겠는데 전략전티켓수급도 개병신같이 만들어둠.
개편을 하려면 전체적으로 다손봐야지 티켓수급은 왜그대로임? 말해봐 박상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