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큐리안 극스충이긴한데 각지아버프상시로 받고도 재이탄 결국 못죽임 상대재출격한것 그리고 상대도 내 재이탄 못죽임 모모 왜 상향하나햇더니 겜 존나처늘아져서 역류나 하라는거같음
근데 레비아 진짜 씹미친년인데 재이탄때매 별소리 안나오는듯ㅋㅋ

큐리안 극스충이긴한데 각지아버프상시로 받고도 재이탄 결국 못죽임 상대재출격한것 그리고 상대도 내 재이탄 못죽임 모모 왜 상향하나햇더니 겜 존나처늘아져서 역류나 하라는거같음
근데 레비아 진짜 씹미친년인데 재이탄때매 별소리 안나오는듯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