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늘의 밑바닥 깨고 있었는데 미니스트라 쓰면 버프여서 쓰고있다가 리타 미니스트라 된거 보니까 존나 얼얼하네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태까지 리타랑 미니스트라랑 같이 쓴게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비 미친 새끼들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늘의 밑바닥 깨고 있었는데 미니스트라 쓰면 버프여서 쓰고있다가 리타 미니스트라 된거 보니까 존나 얼얼하네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태까지 리타랑 미니스트라랑 같이 쓴게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비 미친 새끼들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