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그늘의 밑바닥 깨고 있었는데 미니스트라 쓰면 버프여서 쓰고있다가 리타 미니스트라 된거 보니까 존나 얼얼하네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태까지 리타랑 미니스트라랑 같이 쓴게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비 미친 새끼들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