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존나 졸릴때 챈보다보니까 누가 '패 꼬여도 이길수있게 덱짜는것도 전략인데 왜 전략없는 전략전이라고 지랄함?' 이러던데 찾지를 못하겠어서 걍 글로 적는다

야 이 개씨발병신새끼야 그건 랭크전에서도 하는거잖아 시발 그럴거면 걍 '적은지랄나게강하지만나는아무버프도없이게임해야하는좆같고애미뒤지게불합리한랭크전버전2'라고 하지 왜 전략전이라고 이름지었냐

전략전이면 랭크전이랑 전략적 요소에서 차이가 있어야할거아니냐?????

근데 스비 이 개씹능력없는좆소새끼들이 그런거 개발하긴 힘드니까 덱짠순서대로 내보내지는걸 이용해서 랭크전에선 못해보던 캐릭터간 상성이나 연계를 이용한 플레이를 하는것도 전략이라고 쳐줬던거잖아

근데씨발뭐패꼬여도이기게덱짜는게전략??????????

씨발뇌주름힐데빨통마냥펴버리기전에지랄하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