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3일차밖에 안된 뉴비인데 이거 응용방식이


디팬더(정통탱커)

스커(칼부림치는 딜런줄 알았는데 얘도 서브탱)

레인저(균형잡인 딜러)

스나이퍼(폭딜러지만 유리몸)


이런 느낌인데 맞나? 상성 이런거 세부적이겠지만




그리고 운용방식도 한 2명 정도 5코 6코 쓰고

나머지는 2코 써서 계속 굴리는 느낌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