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우동 땡겨서 편의점에서 2300원짜리 생생우동 샀는데 씨발 면 풀고 물 빼는 과정에서 쓰레기통에 우동면 한젓가락 정도 빼고 다 엎었음....

국물이라도 처먹고 작은컵 컵라면 하나 더 처먹던가 해야지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