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타기리온 이 새끼도

얼굴 계속 안비치면서

언급만 꾸준하게 되고 있는데

사실 실체는 바지사장 ㅈ밥이고

솔리키타티오가 지 맘대로

다 해먹고 있는 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