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ㅅㅂ... 기채권 2천장을 태웠는데 안나온다!!!!!!!!!!!!!!!!!!!!!!!!!
으아아아!!!!!!!!!!!!!!!!!!!!!!!!!!!!!!!!!!!!!!
성능이고 나발이고 딸래미 데려와야 되는데!!!!!!!!!!!
은 ㅅㅂ... 기채권 2천장을 태웠는데 안나온다!!!!!!!!!!!!!!!!!!!!!!!!!
으아아아!!!!!!!!!!!!!!!!!!!!!!!!!!!!!!!!!!!!!!
성능이고 나발이고 딸래미 데려와야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