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쿼츠 쓰고있는게 


2750 기밀권이랑


하루마다 75쿼츠써서 보급소 터는건데


그거외에있음? 


모의작전 대공모의 2회 90쿼츠 하루마다 살까??


뭐뭐있나요 쿼츠쓰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