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A급 카운터들에게 관심 많이 보이는거 보면 a급이 쌔긴 오지게 쌔나봄?

유미때문에 전투력 측정기인줄 알았는데.. 사실은 드라코도 ㅈㄴ 쌘애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