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갤럭시냐 앱등이냐 선택의 기로에 서있는데 람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27 작성일 2020-08-10 15:39:24 https://arca.live/b/counterside/5745633 머쓰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힐데 2020-08-10 15:39:38 동전 던져서 앞이면 갤 뒤면 앱 펼쳐보기▼ 카린웡 2020-08-10 15:40:13 ㅇㅇ (220.81) 2020-08-10 15:40:24 삭제 수정 난 폰은 갤럭시노트 패드는 아이패드인데 다음에 폰살때는 겜을 좀한다는 조건이 붙으면 무조건 아이폰삼 갬돌릴때 차이 넘사벽임 펼쳐보기▼ 람네 2020-08-10 15:41:08 카사도 차이있나 지금 앱등11프로쓰는디 이번에 노트20울트라 샀음 펼쳐보기▼ ㅇㅇ (220.81) 2020-08-10 15:43:54 삭제 수정 노트 8사용중인데 겜돌리면 존나버버벅거림 그리고 6개월정도는 잘되다가 점점 느려짐 ㅡㅡ 펼쳐보기▼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10 15:40:30 야 너 한국사람 아니야? 한국게임 카운터사이드 한국폰 갤럭시 써야하는거 아니야? 펼쳐보기▼ 퀋 2020-08-10 15:40:43 앱등이를 쓰노 펼쳐보기▼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10 15:40:55 애플쪽이 ap성능 씹넘사라 성눙차이 좀 남 펼쳐보기▼ ㅇㅇ (223.62) 2020-08-10 15:41:04 삭제 수정 앱등이 쓰면 아카라이브 앱 못쓴다 펼쳐보기▼ 카사라이브 2020-08-10 15:41:15 앱등이 사면 겜은 기가막히게 돌아감 펼쳐보기▼ atti 2020-08-10 15:41:51 한국겜 램 오지게 요구해서 한국겜 계속 할 거면 안등이 가셈 펼쳐보기▼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0 15:48:54 감성 애플 ㄱ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힐보고 왔는데 배떠났네.. [10] ㅇㅇ (59.15) 2020.08.10 164 0 각미나는 ㄹㅇ 전설이다 [4] ㅇㅇ (124.61) 2020.08.10 95 0 ✋질문 스나 키울거 추천좀 [9] ㅇㅇ (220.117) 2020.08.10 163 0 220.81=통피=완장이 쓰는 ip임 [7] ㅇㅇ (116.91) 2020.08.10 820 0 쿼츠 999찍음 ㅎㅎ [2] ㅇㅇ (182.215) 2020.08.10 63 0 이겜 아직도 살아있었음? [8] ㅇㅇ (1.246) 2020.08.10 149 0 칸코레처럼 특정 기믹으로만 갈 수 있는 함선 루트 만들면 어떰? [4] 미야 2020.08.10 78 0 광고 보고 왔는대 [7] 르모듈러 2020.08.10 156 0 사실 닥등이는 회사 지하실에 감금되어 있는게 아닐까 [7] 카사라이브 2020.08.10 116 0 이지수를 배포를 안 한다면? [5]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0 139 0 앱등이 건너갈까 고민 많이 했는데 [3] atti 2020.08.10 98 0 이광고 개귀엽네 [4] 바닐라a1 2020.08.10 141 0 야 220 81 통피냐? [6] ㅇㅇ (223.38) 2020.08.10 204 0 앱등폰 개창렬인데 겜은 더 잘돌려서 고민이네 [7] 람네 2020.08.10 103 0 광고 보고 왔는데 [7] ㅇㅇ (49.165) 2020.08.10 119 0 ???:선배 어딜 보는거야? [8] ㅇㅇ (218.39) 2020.08.10 306 0 물로리 스킨 커엽잖아... [7] 카린웡 2020.08.10 165 0 고급도면 300개 모음 ㅋㅋ [4] 하와와 2020.08.10 105 0 앱등이하고 안드 중에서 고민을 하네? [2] ㅇㅇ (223.62) 2020.08.10 69 0 이제야 이번주 이벤 상점 다 털었네 [1] ㅇㅇ (121.139) 2020.08.10 78 0 에델스킨 살려고 했는데 [2] ㅇㅇ (203.234) 2020.08.10 89 0 주시윤이란 애 계속 나오냐 [10] ㅇㅇ (59.14) 2020.08.10 154 0 생각해보니 보닌 흑가은 산게 문제가 아니였음 [4] 금태씨발련 2020.08.10 151 0 지금 갤럭시냐 앱등이냐 선택의 기로에 서있는데 [12] 람네 2020.08.10 127 0 매일매일 바나프레스 한잔 안먹는다 치고 [5] 완전루시퍼 2020.08.10 107 0 야 전부 로갓하라고 !! [15] ㅇㅇ (220.81) 2020.08.10 169 -2 다른건 몰라도 건의 보내면 보긴 하는거 같던데 [10] 카사라이브 2020.08.10 148 0 카사 안망했으면 좋겠다는 새끼들 구라치지마라 [6] ㅇㅇ (124.54) 2020.08.10 96 -1 (중요함 카사하는 애들 꼭 보셈) [4] 하와와 2020.08.10 119 0 지금 교복스킨 개선된거야? [5] ㅇㅇ (175.223) 2020.08.10 131 0 정신나갈것가테~~~~~~~~~~~~~~~ [8] 비빅비 2020.08.10 161 0 게임 하러 갔다가~~ [8]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0 122 0 옛날에 갤에 의견받아서 ppt보낸게이 있었는데 [1] ㅇㅇ (110.70) 2020.08.10 96 0 나는 천룡인인가? [9] 보름달빵 2020.08.10 149 0 도원결의짤에 카사가 빠진이유 [16] 오즈 2020.08.10 3028 25 뭐부터 해야할지 감이 안잡히네 [7] ㅇㅇ (101.235) 2020.08.10 110 0 씹덕결의 [3] ㅇㅇ (180.67) 2020.08.10 194 1 각미나 막날까지 존버탄다 [11] RH 2020.08.10 151 0 솔직히 아직도 하고있는 대깨들 생각은 대부분 이거일듯 [7] ㅇㅇ (192.241) 2020.08.10 171 -1 구관총이 먼데? [4] 금태씨발련 2020.08.10 145 0 결국 건의넣어봤자 유입에게 퍼주라는거 아니냐 [4] ㅇㅇ (211.178) 2020.08.10 128 0 내가 이겜 광고보고와서 5초만에 거른 이유 1가지 [8] ㅇㅇ (138.68) 2020.08.10 172 0 아니진짜 sr선택권 하나 정도는 줄수있지 않냐? [7] 보름달빵 2020.08.10 143 0 이거 카사 캐릭임? [12] ㅇㅇ (222.112) 2020.08.10 201 0 문의 이걸로하는게 맞지? [4] 비빅비 2020.08.10 13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0 15: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