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아니 나 왜 차단하는거야?? ㅇㅇ (223.39) 추천 0 비추천 5 댓글 28 조회수 261 작성일 2020-08-10 16:02:22 https://arca.live/b/counterside/5749968 내가 차단 당한 이유는 뭔데각등이 없어서 꼬접했다가 오늘 현질 까지해서복귀했는데 왜 나 차단 당한건데??나 완장 그런거 1도모르는데갬복귀하고 가시 카사깔고왔는데갤에서 왜 차단됨??? 추천! 0 ( 0) 비추! 5 ( 4) 공유 댓글 [28] ㅇㅇ (110.70) 2020-08-10 16:03:55 삭제 수정 통피 짤린거아님? 펼쳐보기▼ ㅇㅇ (223.39) 2020-08-10 16:04:51 삭제 수정 내가 220.81임 3일전에 각등이없어서 카사접늡다고 했다가 오늘 현질해서 뽑고 갤질하는데 차단이유가 먼데 펼쳐보기▼ 람네 2020-08-10 16:05:29 완장 호출해보셈 펼쳐보기▼ gkdhkdhk 2020-08-10 16:05:36 https://arca.live/b/counterside/5746710?p=1 펼쳐보기▼ ㅇㅇ (223.39) 2020-08-10 16:10:15 삭제 수정 그거 나아니라고 진짜 답답하네 펼쳐보기▼ nani293 2020-08-10 16:05:56 니가 누구임 펼쳐보기▼ ㅇㅇ (223.39) 2020-08-10 16:06:31 삭제 수정 아까 분탕쳐서 차단당한 220 펼쳐보기▼ ㅇㅇ (223.39) 2020-08-10 16:14:01 삭제 수정 내가 무슨 분탕을 침? 펼쳐보기▼ ㅇㅇ (223.39) 2020-08-10 16:07:34 삭제 수정 220.81임 젖겜 찬양한게 아니라 그냥 유저수많다고 한건데 분탕친것도 갑자기 왜 차단임?? 펼쳐보기▼ ㅇㅇ (223.39) 2020-08-10 16:13:40 삭제 수정 220.81인데 차단되서 통피로 글썼는데 다른사람들이 말하는거 나말고 다른사람 같은데? 난 각등이 없어서 징징하다가 접었다가 오늘 현질해서 복귀했는데 갑자기 차단 당했는데 차단한 이유가 뭐임? 펼쳐보기▼ ㅇㅇ (1.254) 2020-08-10 16:06:05 삭제 수정 https://arca.live/b/counterside/5746710 펼쳐보기▼ ㅇㅇ (1.254) 2020-08-10 16:06:16 삭제 수정 이거냐? 펼쳐보기▼ ㅇㅇ (223.39) 2020-08-10 16:08:28 삭제 수정 그거 나 아닌데?? ㅡㅡ 펼쳐보기▼ ㅇㅇ (223.62) 2020-08-10 16:07:30 삭제 수정 https://arca.live/b/counterside/5744918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0 16:07:35 근데 글 찾아봐도 분탕글이 없는데? 펼쳐보기▼ ㅇㅇ (223.62) 2020-08-10 16:08:43 삭제 수정 글삭당함 펼쳐보기▼ ㅇㅇ (223.39) 2020-08-10 16:09:08 삭제 수정 아니 분탕한것도없고 각등징징하다가 오늘 뽑고 복귀한게 전부인데 갑자기차단이라잖아 펼쳐보기▼ ㅇㅇ (110.70) 2020-08-10 16:10:32 삭제 수정 통피라 같이 짤린거아냐? 펼쳐보기▼ ㅇㅇ (223.39) 2020-08-10 16:11:04 삭제 수정 220.81 전에 분탕 첫던놈이랑 같다고 차단한거같음 펼쳐보기▼ ㅇㅇ (223.62) 2020-08-10 16:11:52 삭제 수정 아까 니가 한거 분탕맞는데? 펼쳐보기▼ ㅇㅇ (223.39) 2020-08-10 16:14:56 삭제 수정 뭐가 분탕인데 분탕이 오늘과금 내역 인증까지하고 갤질하러오냐 펼쳐보기▼ ㅇㅇ (223.39) 2020-08-10 16:10:02 삭제 수정 여기 완장이 차단할 정도면 악질인데 ㅋㅋ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0 16:11:37 ㅇㅇ으로 검색해봤는데 220.81이 쓴 건 15만원 지르면 각등이 뜨냐-복귀했는데 유저수 적어보인다-안 망했으면 좋겠다 이 정돈데 분탕글은 안 보이는데 펼쳐보기▼ ㅇㅇ (223.62) 2020-08-10 16:12:04 삭제 수정 글삭당했다고 펼쳐보기▼ ㅇㅇ (223.62) 2020-08-10 16:12:24 삭제 수정 https://arca.live/b/counterside/5744918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0 16:13:1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0 16:13:26 복잡하당 펼쳐보기▼ ㅇㅇ (223.39) 2020-08-10 16:15:41 삭제 수정 오늘 현질하고 다시복귀했는데 갤에서 차단하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킨 없고 갈색 검정 머리 남은 애들이 [5] wjsshrla 2020.08.10 133 0 물 찔끔이라도 들어올때 빨리 뭐좀 뿌리지 ㅋㅋ ㄹㅇ [8] 람네 2020.08.10 118 1 우리도 붕괴처럼 일방적 콜라보 더 하자 [3] ㅇㅇ (223.62) 2020.08.10 148 0 카사 복귀하고 싶어하는 애들 많은느낌이네 [3] gkdhkdhk 2020.08.10 139 0 사나에 상향되고 루미 안무서움 [3] ㅇㅇ (175.223) 2020.08.10 123 0 복귀하니까 게임 자체가 많이 나아진거같은데 [7] ㅇㅇ (101.235) 2020.08.10 139 0 내 생각에 3번째는 미나토 같음 [8] 하와와 2020.08.10 114 0 수영복 3번 유미나 아님? [8] 냥냥하다 2020.08.10 599 0 ㄹㅇ 하림이 마이크로비키니 스킨 외않나옴? [8] 람네 2020.08.10 541 0 이거 리세는 어떻게 하냐 [8] 차단왕블로킹 2020.08.10 89 0 본인 수영복 예상 [6] wjsshrla 2020.08.10 219 0 아 씨발 헥토르 2020.08.10 68 0 솔직히 페도 캐릭 수영복 하나정도 나올줄 알았는데 [6] 카사라이브 2020.08.10 108 0 다이브44층 근황 [4] 뷰룻 2020.08.10 117 0 3번째 색만보면 루미생각나던데 [3] ㅇㅇ (175.125) 2020.08.10 84 0 미친련... 하와와 2020.08.10 83 0 신지아는 이미 헐벗은 스킨 있는데 [4] 람네 2020.08.10 353 0 캐릭터 이 순서대로인가 [8] 스크류바 2020.08.10 221 0 광고 미쳤네 [2] 보름달빵 2020.08.10 99 0 찍먹해보려고 구글플레이에서 카사 찾아봤는데 이거 whyrano;;;; [9] 차단왕블로킹 2020.08.10 163 0 웃는얼굴 너무귀엽다 [4] ㅇㅇ (175.223) 2020.08.10 96 0 그래서 도대체 1번 3번 5번 누구임 [6] 람네 2020.08.10 118 0 핑챙 수영복 나온다고 하지 않음? [8] 카사라이브 2020.08.10 255 0 아니 나 왜 차단하는거야?? [28] ㅇㅇ (223.39) 2020.08.10 261 -5 그냥 이벤맵 도는게 더 좋은가 [12] 냥냥하다 2020.08.10 128 0 건틀렛 700점 차이랑 매칭 시켜주네 [1] 보름달빵 2020.08.10 84 0 에델 수영복보고 각등이융합해줄거 에델박음 [4] ㅇㅇ (175.223) 2020.08.10 96 0 웬 우리형이 광고에 있냐 [5] ㅇㅇ (211.195) 2020.08.10 129 0 코이카츠 너무 꼴려서 미치겠어 [8] 로리폭탄 2020.08.10 339 0 임무갱신 약간 돌려줬으면 좋겠다 [7] 토깡이 2020.08.10 89 0 카사 파견임무 갱신기능 왜없음? [9] ㅇㅇ (211.194) 2020.08.10 138 0 님들 광고에 뜨는 호피비키니 캐랑 각성힐데 지금 해도 얻을 수 있음? [12] 차단왕블로킹 2020.08.10 152 0 원조배박겜 나침반 그거 개씨발시스템인데 [2] 람네 2020.08.10 125 0 딴 채널에서 카사 칭찬하는 거 보면 화남 [15] ㅇㅇ (223.62) 2020.08.10 194 0 난 이거보고 키웠는데 [7] 카사라이브 2020.08.10 147 1 편-안 [3] 힐데 2020.08.10 99 0 이제 더 이상 "개선"되는건 없겠지?? [5] 미야 2020.08.10 119 0 각힐보고 왔는데 배떠났네.. [10] ㅇㅇ (59.15) 2020.08.10 164 0 각미나는 ㄹㅇ 전설이다 [4] ㅇㅇ (124.61) 2020.08.10 95 0 ✋질문 스나 키울거 추천좀 [9] ㅇㅇ (220.117) 2020.08.10 163 0 220.81=통피=완장이 쓰는 ip임 [7] ㅇㅇ (116.91) 2020.08.10 820 0 쿼츠 999찍음 ㅎㅎ [2] ㅇㅇ (182.215) 2020.08.10 63 0 이겜 아직도 살아있었음? [8] ㅇㅇ (1.246) 2020.08.10 149 0 칸코레처럼 특정 기믹으로만 갈 수 있는 함선 루트 만들면 어떰? [4] 미야 2020.08.10 78 0 광고 보고 왔는대 [7] 르모듈러 2020.08.10 15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0 16: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