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비싸져서 2키로에 2.5만이긴 한데 소분해서 잘 보관하면


이거로 한달은 먹을 수 있음..


삼겹살 굽고 나온 기름으로 김치도 굽고 해서 같이 밥이랑 머그면 히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