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략전 플랜 포기 vs 안 포기 하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14 작성일 2022-09-02 14:59:10 https://arca.live/b/counterside/57845976 지친다선택권에 오퍼레이터는 다 이씀포기하고 방어덱 개방ㄱㄱ?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기계맛사탕 2022-09-02 15:00:21 그냥 골1장벽에서 포기 한 반년뒤에 좀 고이고 노려봐야지 귀찮아서 더 못해~ 펼쳐보기▼ 하늘 2022-09-02 15:00:40 ㄱㄱ 펼쳐보기▼ 각힐데먹으면닉바꿈 2022-09-02 15:02:10 하루에 200점 먹는다 치면 한달안에 가능한데 펼쳐보기▼ gkdhkdhk 2022-09-02 15:07:44 플2정도면 오픈덱 틈틈히보임 파이팅 펼쳐보기▼ ㅇㅇ 2022-09-02 15:07:53 애초에 좀 고이면 깨라고 만든 미션이니 너무 스트레스 안받아도 됨 니가 약한게 아니야 펼쳐보기▼ 윈찡 2022-09-02 15:22:02 이번 첫시즌에 못깨면 담시즌부터 골드에 침식체들 박혀잇을거같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챈 최초냐 [2] gkdhkdhk 2022.09.02 59 0 플레3 1렙 8명 오픈덱 천사유저 각힐데먹으면닉바꿈 2022.09.02 43 0 ✋질문 뉴비 질문 [7] 스너글 2022.09.02 104 0 넌 이제 내 얏파 파트너야 [6] 미친십새끼 2022.09.02 95 0 가끔가다 어이없는게 [7] AKANE 2022.09.02 433 2 킹 패시브 영구버프화 그것만이 구원 [4] 누소 2022.09.02 70 0 오늘의 119 상황 [15] XLife 2022.09.02 186 7 오늘 방덱 7승6패 뭐야 [3] 푸하핳 2022.09.02 67 0 상연 금태 개새꺄 각힐데먹으면닉바꿈 2022.09.02 50 0 오 좆댈뻔 씨발 [1] ㅇㅇ 2022.09.02 63 0 정보 글섭 스팀판 vpn이나 미국계정없이 까는 방법 [6] cafe 2022.09.02 692 6 아니 늒네 원래 하루에 20번씩은 공격당했는데 거토 2022.09.02 45 0 이제 카청년됨 ㅋㅋ [4] 바보사장아루 2022.09.02 90 2 근데 요즘 라니 뭐함 [2] 나는카붕이야 2022.09.02 77 0 카사는 유닛한테 박은 경치책 같은거 뱉게 하는거 없음?? [6] zx 2022.09.02 105 1 담배 줄여야되나 진짜 [6] ㅇㅇ 2022.09.02 103 0 다음주쯤 등반해야하는데 건틀렛 개무서어.. [1] 에플파이 2022.09.02 49 0 이거 근데 좀꼴리네요 [4] 어이천도복숭이 2022.09.02 128 0 분명 벌어서 모으는 건 티끌모아 티끌인데 [1] 주블 2022.09.02 58 0 건틀렛 피곤하니까 건하기도 귀찬네 ㅇㅇ (112.152) 2022.09.02 58 0 말딸도 터지고 서울노동도 터지는데 [6] 비블리데루체 2022.09.02 121 0 ✋질문 레이드 숟딜해도 점수같은건 비슷하게 주나? [3] 기계맛사탕 2022.09.02 61 1 나의 카운터아카데미아 극장판 명장면 모음 미치루맘 2022.09.02 54 0 전략전 플랜 포기 vs 안 포기 [6] 하늘 2022.09.02 115 0 재밌는,,,유우머,,하나,.,올립니다.,, [5] 르르르르르르 2022.09.02 101 -4 알비온이란 함선 좀 갖고싶은데 [5] 거토 2022.09.02 84 0 ✋질문 지부장은 안쓰는케릭 레벨올려서 박아두믄 대나욤>.?? [10] 멸공 2022.09.02 124 0 머야 건포 상점 언제 리셋됐노 [5] 세슘중독 2022.09.02 63 0 슈퍼뉴가 페도인 이유 [5] 거토 2022.09.02 117 1 킹 헤일로의 달리기에는 감동이 있다 [4] 킹헤일로 2022.09.02 134 0 개누 떴음? [1] lyh030226 2022.09.02 41 0 으윽고모님안돼 [18] 디셉션 2022.09.02 166 0 와 개좆데 이제는 용병도 때리네 [1] 미친십새끼 2022.09.02 83 0 할매지우개가 많아지면 [1] 하림양념초밥 2022.09.02 44 -1 아니 ㄹㅇ 상연 슈퍼뉴 vs 금태가 찐이었다고? [5] 쇼군찌찌빵빵레후 2022.09.02 121 0 슈퍼뉴는 솔직히 페도라기보다는 [2] ㅇㅇ 2022.09.02 122 1 흚흚.. 닉변이야 2022.09.02 22 0 주말 저녁이라고 글리젠 다뒤진거봐 [3] 루빰빠라 2022.09.02 50 0 창작 알겠어 아빠!(모름) [13] 그리니앙 2022.09.02 1302 59 아니 시발 전략전 돌리는데 폰 먹통되는거 씨발 뭐냐 [3] Antizero 2022.09.02 38 0 난 힐데가 그래도 리퍼보단 빠를줄알았어 [1] 비블리데루체 2022.09.02 78 0 2호기쓰는 쓰알 목록같은거 잇음? [2] 거토 2022.09.02 78 0 카사에서 은근히 귀여운 캐릭터. [4] 가나라마사웨인 2022.09.02 126 0 슈퍼뉴 왜 로리콘밈 붙은거? [13] 쇼군찌찌빵빵레후 2022.09.02 201 0 ✋질문 이친구들 쓸만함? [4] 호1감고닉 2022.09.02 1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9-02 15: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