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미션창을 메인에 말고 컨소창에서 시그마가 오늘도수고했어 하면서 주는걸로 해줘 씨발


컨소없는 사람도 컨소 메뉴는 있잖아


뉴비들 자꾸 컨소창 안본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