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8강 아이템20 만들라는 퀘스트는 진짜 대가리 좆박았다 byzantina 추천 1 비추천 1 댓글 13 조회수 116 작성일 2022-09-02 15:50:34 https://arca.live/b/counterside/57849167 방금7강 1개 짜리 만드는데도 시발 장비가 수백개가 들어가는데 그걸20개를 만들라고?대가리 좆박았나 시발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3] 윈찡 2022-09-02 15:51:30 모듈챌 돌자 펼쳐보기▼ 주블 2022-09-02 15:52:29 어차피 게임 하면서 자연스럽게 하는 퀘스트인데 왜 그럼... 전략전처럼 실력이 필요한 것도 아니고 시간이 해결해주는데 천천히 하셈 펼쳐보기▼ byzantina 2022-09-02 15:53:48 *수정됨 내가 접었다 복귀했다 하면서 겜 대충하긴했지만 대충250일~쯤 했는데 장비를 팔아본적이 없이 강화를 했음 물론 중구난방으로 하긴했지만 이제8개 모았는데 앞으로 12개 모을꺼생각하면 이새끼들은 뭔생각인가 싶음 펼쳐보기▼ 주블 2022-09-02 15:59:19 게임 대충 하면서 보상은 빨리 타먹고 싶어하는 게 일단 말이 안된다고 생각함... 그리고 모듈챌에 이터니움 꼴박하면 10강도 아니고 8강까지는 금방 만드니까 레벨업, 업적, 온타임, 패스에서 주는 이터니움 존버했다가 모듈챌에 푸는 식으로 게임하자 펼쳐보기▼ byzantina 2022-09-02 16:33:29 게임을 대충하다니? 장비 수백개는 그냥 얻은거 아님 다른데서 이터니움 뺑뺑이 돌려서 얻은거지 겜대충한게 아니고 강화모듈 안캐서 그런거지 펼쳐보기▼ 주블 2022-09-02 16:46:43 네가 윗댓에 대충한다고 써놨잖아... 이터니움 꾸준히 빼고 있는 상황이면 그걸 강화모듈에 투자하면 됨 일반 장비랑 강화모듈이랑 경험치 주는 거 비교도 안되니까 모듈챌에 이터 집중하면 생각보다 금방 할 수 있음 펼쳐보기▼ byzantina 2022-09-02 16:48:11 겜을 대충x 날짜로 대충250일정도 초반에 '일'을 안썼다가 바로 붙여서 썼음 고민이여 이터 들어갈때는 많은데 부족한게 느껴지네 여기도 쓰고 저기도 써ㅏ야하는데 말이ㅕ 펼쳐보기▼ 주블 2022-09-02 16:49:54 byzantina 2022-09-02 16:56:18 하늘뷰지 2022-09-02 15:53:44 모듈챌돌면 8강만드는거금방임; 애초에뭐 초보자퀘도아니고 느긋하게하면대는건데 펼쳐보기▼ byzantina 2022-09-02 15:54:24 그치만 SSR추천서가 갖고싶은걸 펼쳐보기▼ gkdhkdhk 2022-09-02 16:03:15 모듈챌 존버가자 펼쳐보기▼ byzantina 2022-09-02 16:33:4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 뭐라고??!? [2] 윈찡 2022.09.02 71 0 시그마가나한테욕해주면좋겠어 [3] 뚀미맘 2022.09.02 52 1 (대충페페가휠체어에앉아서침흘리고잇는콘) 나도줘 2022.09.02 179 0 이거 다 받을수 있슴? [2] 킹헤일로 2022.09.02 73 0 잘자 [2] 카늒네 2022.09.02 25 0 크리스중사는 누구임 [9] 거토 2022.09.02 98 0 건틀렛 진짜 길티기어는 볼때마다 역겹네 [5] ㅇㅇ 2022.09.02 131 0 레이드 종나 마음이 안드네 상연아 [3] 각힐데먹으면닉바꿈 2022.09.02 95 0 왜 내 딸은 순식간에 죽냐 [4] 상식개변 2022.09.02 81 0 야구 모자를 때리면?ㅋㅋㅋㅋㅋㅋ [4] Aoi 2022.09.02 97 2 ✋질문 인히 무기 원피감 몇퍼이상 비틱임? [9] 돈줘응애 2022.09.02 147 0 ✋질문 뉴비 편성좀 도와줘 (유닛 풀 첨부) [14] Drizzle 2022.09.02 124 0 ✋질문 전략전 방어소대도 지면 점수 전략전 점수떨어짐? [4] 쌕쌕 2022.09.02 68 0 몰?루 담청고래 2022.09.02 32 0 스포 에피7 보고 주시윤 궁금한점 있음 [4] 사과맛더지 2022.09.02 246 2 전략전 플레1 어케뜷냐 진짜 [5] ㅇㅇ 2022.09.02 124 0 "루루슈 비 브리타니아가 명한다." [3] 클러스트 2022.09.02 199 0 달린다 ㅇㄱㅇ 2022.09.02 32 0 카붕이 알바하다가 외국인한테 카톡 따임... [10] 킹헤일로 2022.09.02 103 0 ✋질문 인히비터 장비 선택권 있는데 뭘 골라야함? [9] 비둘기야먹자 2022.09.02 151 0 친추해 줄 게이 있음? [3] ㅇㅇ 2022.09.02 50 0 구인/구직 (한정판)18렙 크로넨워스극단 에서 따끈한 컨소원 3명 모집중(완) [10] 세라펠 2022.09.02 145 1 근데 8강 아이템20 만들라는 퀘스트는 진짜 대가리 좆박았다 [13] byzantina 2022.09.02 116 0 이거 해바라기씨 먹는 햄스터같음 [1] 뿝뿌룽 2022.09.02 31 0 새벽에먹는 맥윙은정말꿀맛이야 [1] 하늘뷰지 2022.09.02 38 0 스비는 당장 1캐릭당 1작가 투입해라 윈찡 2022.09.02 42 0 건틀렛 딸래미 잠재능력 개조은거갓네 [5] 견로 2022.09.02 89 0 김구가 백만원을 얻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Aoi 2022.09.02 128 3 ✋질문 엉님들 대적자에 튜바 돌려도 대나옹 정밀화랑 [7] 멸공 2022.09.02 96 0 나 진짜 네찐이 뽑고싶어 [7] 이차원의스즈카 2022.09.02 88 0 "를르슈 비 브리타니아가 명한다!" [1] KIRAREKI 2022.09.02 420 0 ✋질문 인히비터 렐릭 부옵 뭘로 바꿔야함? [5] 담청고래 2022.09.02 90 0 킹펀치 카늒네 2022.09.02 34 0 이 짤은 볼 때마다 안쓰럽네 [1] 익명 2022.09.02 62 0 내 레비아 어디간데수... 고망호 2022.09.02 59 0 유미나vs야스오너 힐데의쫀득한젖무덤 2022.09.02 57 0 전략전 개 븅신같네 [5] ㅇㅇ 2022.09.02 72 0 하싯팔!! [4] 바이올렛 2022.09.02 42 3 2일차 뉴비 [1] 망인 2022.09.02 75 1 "정실" [2] Aoi 2022.09.02 96 2 "흥. 왜이리 늦은거야?" [7] 클러스트 2022.09.02 86 2 뻘글도 지친다 [4] 카늒네 2022.09.02 58 1 셰나 파면 팔수록 괴담만 [15] 각힐데먹으면닉바꿈 2022.09.02 207 0 옆집겜 창의력봐 [6] ㅇㅇ 2022.09.02 162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9-02 15: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