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태는 일뽑 보통 30뽑 3만원쯤에 한정으로 잠깐팔았던거
같은데
대충 1뽑을 천원으로치면
천장 150이면 15만원
스킨 대충 2만원
이러면 17이고 머 대충 할인해서 금태식 계산으로는
16정도 할건데 그래도 살거임?
금태는 일뽑 보통 30뽑 3만원쯤에 한정으로 잠깐팔았던거
같은데
대충 1뽑을 천원으로치면
천장 150이면 15만원
스킨 대충 2만원
이러면 17이고 머 대충 할인해서 금태식 계산으로는
16정도 할건데 그래도 살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