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태는 일뽑 보통 30뽑 3만원쯤에  한정으로 잠깐팔았던거


같은데

대충 1뽑을 천원으로치면


천장 150이면 15만원


스킨 대충 2만원 


이러면 17이고 머 대충 할인해서 금태식 계산으로는


16정도 할건데 그래도 살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