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래는 눈감고 다른 사람 찾으러다니고 술래가 아닌 사람들은 장님피해서 도망치는 게임임.

룰은 놀이터 기구에서 벗어나면 안됨. 벗어나면 아웃.

그러니 파쿠르 기술같은거 본능적으로 다 나오는데다가 술래새끼들은 국룰로 눈감으면서 찾아야하는데 실눈뜨면서 사람찾음.


애새끼들+놀이터에 있던 애새끼들까지 이 놀이 전수해서 노는중.

현재 나는 연승무패다.

그 이유는


저기 놀이터 기구 천장으로 올라가니까 잼민이새끼들 보고도 못올라옴ㅋㅋ

치사하다고하는데 좆까 씨발 이게 어른의 힘이야 이기면 장땡이야!


지금 귀신놀이 전수해주고 계속 같이하자는거 존나 체력딸려서 아이스크림 하나씩 사주고 벤치에 앉아서 감독,중계 해주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