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근웹에 항시 포탈열려있는 큰 채널 몇개에서 근첩들 유입되고
나무위키 문서 편집꺼드럭거리는 잼민이들 들어오라고 나무위키에도 포탈열려있어서 잼민이들 유입되니까
한쪽에서는 노무딱 이기이기 거리면서 노무현 뇌절하면 디씨다움, 일베다움, 이러한게 멋있다고 생각하는 아카유입 급식들 존나 유입되고
다른 한쪽에선 좆같은 노무현이지만 근첩이 싫어서 쓰는건데 그거에 발작하고 거품무는 근첩캎새끼들까지 있으니까 불협화음이 나올수밖에
노무현 드립도 슬슬 뇌절같고 죽어가는건 맞는데 대체제가 안나오니까 계속 생명을 얻어가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