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에 붙은 가격표에 쪽지로 “가격 인상되었습니다” 써있고

가져다준 메뉴표랑 가격 똑같길래 그냥 시켰는데

다 가격 올라있음ㅋㅋ

심지어 뼈로 달라니까 

“뼈가 다 떨어졌는데 순살 괜찮으실까요?”

이렇게 물어보길래 괜찮다하니까 

순살도 가격 더 받더라 ㅅㅂㅋㅋ 

가격 오른 건 그렇다치는데

우리 게이는 말 한 마디로 미리 고지해주는게 그렇게 힘들었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