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한정이랑 기밀 전부 먹으려면 한달 과금 얼마 쯤 하야됨? ㅇㅇ (121.16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66 작성일 2020-08-11 06:21:39 https://arca.live/b/counterside/5900615 이겜 코픽처럼 한정이랑 월광 비슷한거 둘다 있는거 맞지?한달 과금 얼마쯤 해야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건공 2020-08-11 06:21:52 14만4천 펼쳐보기▼ 건공 2020-08-11 06:22:12 한정캐릭이 기밀캐릭인느낌 펼쳐보기▼ ㅇㅇ (121.163) 2020-08-11 06:23:45 삭제 수정 념글에도 그런 글 봤는데 천장기준인거임 아님 평균적으로 그런 느낌인거임? 펼쳐보기▼ 건공 2020-08-11 06:26:18 주당 20뽑기라 생각하면 됨 2달모으면천장 가능 펼쳐보기▼ wjsshrla 2020-08-11 06:22:00 0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1 06:22:21 천장찍으려면 40정도 펼쳐보기▼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11 06:23:09 일단 일반채용은 게임이 궤도에 오르면 현질없이 채용권 수급이 되더라. 돈쓰는건 기밀채용인데 일단 천장이 45만정도 할걸 펼쳐보기▼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11 06:23:53 근데 ㅌ천장도 돈있다고 그냥 찍을수 있는것도 아님 채용권을 나눠서 팔기때문에 평소에 꾸준히 사둬야함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8-11 06:23:45 한정은 기밀채용 밖에 없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11 06:24:36 한방에 썡돈으로 뽑으면 40중반 꾸준히 모아서 뽑는 다고치면 20중후반이엇나??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11 06:25:37 이게 구매횟수가 정해져있어서 픽업 안하고 있어도 기밀채용패키지를 사서 모아놔야함ㅇㅇ 펼쳐보기▼ 000 2020-08-11 06:25:08 *수정됨 지금처럼 각성캐 텀 안쉬고 내면 40 가까이 들고 각성캐 텀좀 내면 20 가까이로 줄어들듯 전부 천장 찍는거 아니라고 가정하면 10~ 이겠지 뭐 펼쳐보기▼ 000 2020-08-11 06:28:11 *수정됨 일반 뽑기는 겜하다가 지부 5개정도로 늘리고 보급소 매일 한다 치면 달에 거의 100~200 나와서 일반캐릭 뽑기에는 존나 운없어서 다 천장 계속 찍는거 아니면 돈 많이 안쓸거임 펼쳐보기▼ ㅇㅇ (112.214) 2020-08-11 06:26:56 삭제 수정 기밀 50만원 일반은 10~25만원인가 그러니 운에따라 최대 저만큼 써야함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1 06:30:02 길게 보고 꾸준히 할수록 돈 덜 써도 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케릭 이름뭐냐 [9] ㅇㅇ0 2020.08.11 189 0 ㅁㅊㄷㅁㅊㅇ [3] 초코깡통 2020.08.11 123 0 ✋질문 월초주화 사라고 써있는데 월초주화가 뭔지를 모르것다 [6] ㅇㅇ (121.163) 2020.08.11 128 0 귀찮아 지는짤 [10] 금태카사함 2020.08.11 143 0 각등이를 뽑고 제 삶이 달라졌습니다 [4] 스러지다 2020.08.11 141 0 확정햇슴 [10] 초코깡통 2020.08.11 135 0 내일이 이벤트 2부임? [3] 구미호미호 2020.08.11 105 0 하 씨발 진자 어이가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Freya 2020.08.11 127 0 브리트니 145짜리도 있네 [2] 갓겜충아님 2020.08.11 131 0 나 근데 생각해보니까 실비아 잇음 [7] 초코깡통 2020.08.11 101 0 나나하라상 또 나왓음 [7] 초코깡통 2020.08.11 144 0 나나하라에 실비아 나왓다 [8] 초코깡통 2020.08.11 148 0 사장실에 수영복입고온거 개꼴리네 [1] 람네 2020.08.11 131 0 전에 맵마다 3별 공략 없엇나 [2] ㅇㅇ (175.223) 2020.08.11 84 0 건틀렛 이번주건은 진짜못하겠다 [2] ㄱㄴㅇㄹㅁ 2020.08.11 149 0 ✋질문 채용 계약서 100장 모았는데 지금 수시채용 돌릴까? [11] 천상의주사위 2020.08.11 127 0 치나츠 다시나옴 [8] 초코깡통 2020.08.11 123 0 진짜 치나츠 나왔어 [10] 초코깡통 2020.08.11 252 0 유미짱 섹스하자 [4] ㅇㅇ (218.39) 2020.08.11 1040 0 요즘 카사땜에 쥬지 너무아픔 [3] ㅇㅇ (39.7) 2020.08.11 110 0 엘자나왓어 [5] 초코깡통 2020.08.11 177 0 카사 원조 섹최몸 [5] 갓겜충아님 2020.08.11 505 3 치후유 나옴 [5] 초코깡통 2020.08.11 162 0 ✋질문 한정이랑 기밀 전부 먹으려면 한달 과금 얼마 쯤 하야됨? [15] ㅇㅇ (121.163) 2020.08.11 166 0 샤오린시엔나옴 돌릴까? [4] 초코깡통 2020.08.11 130 0 다음스킨 확정난 캐릭있음? [2] ㅇㅇ (223.38) 2020.08.11 82 0 진짜 잡캐릭말고는 거의 다 110 100 찍음 [3] 베루 2020.08.11 460 0 싱싱한 뉴비 협력사 구해용 [5] 익명_CQ76f (220.92) 2020.08.11 86 0 에델이 좋냐 카린이 좋냐 [3] 눈속임 2020.08.11 104 0 주시 일러 [3] 갓겜충아님 2020.08.11 152 0 주시영 일러 이거면 가능함? 냥냥하다 2020.08.11 174 0 아가 나옴 아가 [5] 초코깡통 2020.08.11 174 0 내일 스토리 공개되는거 마즘? ㅇㅇ (175.223) 2020.08.11 106 0 오늘자 비틱 [1] 건공 2020.08.11 76 0 혼란하다 혼란해 [4] ㅇㅇ (124.54) 2020.08.11 71 0 최이나 예쁘다 [3] 초코깡통 2020.08.11 138 0 주문하신 메카덱 최종보스 플레이 영상 [4] ㅇㅇ (222.121) 2020.08.11 130 0 건틀렛 건너무재밋슴 [1] ㅇㅇ (175.223) 2020.08.11 72 0 배치고사 돌렸는데 카X웡 나왔다 이말이야 [5] 초코깡통 2020.08.11 86 0 아카라이브 앱 좀 구리네 [3] 초코깡통 2020.08.11 105 0 뉴비 질문점 [4] 익명_CQ76f (220.92) 2020.08.11 85 0 혹시 주시영 인겜에서 화질좋게 찍어주실 분 계시나 [5] ㅇㅇ (222.118) 2020.08.11 109 0 리벳 성우가 정말 잘험 [4] 갓겜충아님 2020.08.11 171 0 지금 SSR SR 이렇게 있음 [14] 초코깡통 2020.08.11 1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1 06: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