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 콜라보 밸런스만 좆망이면 분탕 확정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4
작성일
댓글
[1]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렌 바니걸 사입히면 로봇이 바니걸됨?
32
0
오퍼 설문조사
51
-1
보빔 떡밥 농도 0.00인 것도 아닌데
44
2
보빔은 남캐난입 3p로 완성된다
[3]
97
-1
콜라보 캐릭 성능 어떤거 같음?
34
0
리세계 각성 제이크랑 +@ 뭐있는 거 사냐
[14]
164
0
나 솔직히 메카에서 4코 궁극기 레인져나와서 좋음.
[2]
81
0
근데 진성 메카박이라면 란슬롯알비온 안나온거 아쉬워해야됨
[6]
128
0
메카닉 말 나온김에 벌쳐좀 넣어주셈
[4]
74
0
누 좋을지 모르겠네
[8]
154
0
나유린.gif
[1]
135
0
보빔은 노말을 못이긴다
[6]
96
0
~ㄷㄱㅉㅋ 소워 드립인데
[18]
149
0
여기 하드 3별 못함?
[4]
97
0
금태 나이가 몇이지
[13]
144
0
본인 고모단 아닌데
[1]
47
0
c.c 인겜 ㅈ박은이유 알았다
[1]
131
1
주문하신 색 통일한 메카덱.gif
[27]
2268
58
님들 네찐이 눈앞에 바퀴벌레 가따줘도 모름?
[1]
51
0
강소영특
[2]
149
0
스포
그러구 보니까 머신갑은
[4]
130
0
일단 오퍼는 플래닛몰에 명함 사는거가능?
[2]
105
0
건틀렛
개씨발 좆같네
[4]
130
0
창작
힐끔
[32]
1139
51
이제 콜라보 밸런스만 좆망이면 분탕 확정이다
[1]
74
0
이터 단 1
[2]
61
0
국방무늬 타이탄 크로마 스킨 뭐임
[7]
178
-6
피시방 무서워요
[4]
49
0
보빔은 싫어
[1]
39
-1
하아,, 요즘 대지되기 직전이라 다이어트하는대,,
[7]
76
0
이번 콜라보 pv에 나온 브금
[9]
140
0
미사이루 하샤
16
0
A급 카운터가 호구로보이냐
[10]
165
0
스토리가 체스대전같음
[2]
60
0
아 예비군 개 짜증나네
41
0
패치노트방금봤는데
40
0
다음 콜라보 부터는 보빔이 있어야한다고 봄
[8]
141
-12
일단 건포상점 다 터셈
[1]
134
0
✋질문
새로나운 렐릭 장비 이거 특정 타입 녹이는데 특화된건가?
[6]
97
0
고모.jpg
[3]
112
0
✋질문
각성 픽업이 홍련 2식임, 카렌임?
[6]
226
0
고모 인겜은 뭐 모르겠는데
[8]
229
2
길티기어 콜라보 스토리 요약
[4]
184
1
근데 왜 고모임
[3]
93
0
너네 좆된거 안보이냐고 ㅋㅋㅋㅋㅋㅋ
[22]
2297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