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하고 보니까 지금 이터 보유치가 11,000까지 제한이 돼있는데 옛날에는 분명 그런거 없이 잘만 돌아갔잖아 답답하게 이거 왜 생긴거야?


애들 좀 키우고 파밍좀 하게 이벤트 맵 돌려고 하는데 이터니움이 턱없이 부족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