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렌 이속이 워낙 빠르다보니까
마치 박지성마냥 필드 위를 ㅈㄴ 돌아다님
후방 정리한다고 뒤에 놔둬도
후열 노출 될 때쯤 개빠르게 전열로 합류해서 탱킹하는
이런 상황이 진짜 진짜 많이 나옴
이번 주 스나가 없다보니까
빠른 공속, 이속 + 디버프로 타이탄 보조 ㄹㅇ 완벽한듯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이번 주 타이탄&카렌이 존나 잘어울림 ㄹ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48
작성일
수정일
댓글
[7]
이족보행거대병기
코이노니아
코이노니아
이족보행거대병기
밀르스
뿝뿌룽
spu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팀 게임 둘 중에 뭐할까요
[7]
114
0
님들 bhc는 절대 순살 시키지마셈
[5]
142
1
건틀렛을 알았더라면 히로뽕 안했을텐데
[1]
32
0
카우사이 병신게임인이유
[2]
95
0
45층 가능할까
[6]
56
0
에이미 좋냐 뽀블까
[9]
90
0
링컨 딜 3배 버그 고치면서 터진건줄 알았는데
[3]
71
0
갓경
[4]
63
0
쏘올쟈랑 롸벗이 좀 히트긴 함 ㄹㅇ....
18
0
건틀렛
솔저 쓰는 이유
[13]
140
0
를르슈 특수기에
25
0
필로폰이면 갈 데까지 갔네
[11]
170
0
MMM 웹툰 볼 때마다 뭐랄까? 그 캐릭터를 그려 줬으면 하는 바람이 생겼다.
[4]
289
5
카사에 메카 솔저 고추 넣는이유
[1]
68
0
오랜만에 카사에 돈 많이 써보네
[43]
1871
52
드라코 스킨은 발라티에 컨셉이 좋을듯 ㄹㅇㅋㅋ
35
0
모듈챌 뭐 건들였음?
[7]
111
0
관리자님, 잠깐 이불 속으로 들어와 보시겠어요?
[2]
57
0
그러고보니 각성 카운터 못본지 오래됐네
[2]
79
0
드라코 가슴좀 너프해조
[17]
180
0
할로윈 드라코 더 꼴려지는법
38
0
씹덕 모바일게임에서 메카 솔저나오는게 거의 없음
[6]
100
4
트맄컬이 뭐하는 께임이냐?
[5]
73
0
건틀렛
이번 주 타이탄&카렌이 존나 잘어울림 ㄹㅇ
[7]
148
0
트릭컬 클베하네
[2]
80
0
할로윈 스킨 드라코 스킨이라고 함
[4]
145
0
카사챈
[5]
65
0
오늘따라 얏파한 기분임
[4]
50
0
다이브 45 될꺼같은데
[2]
35
0
갑저기 기절할듯이 피곤하네
[2]
43
0
카붕이들 뚝배기 깨보고싶음
[9]
73
0
머리아파
[11]
54
0
밤낮한번바꾸기 졷나힘드네
[16]
162
0
글섭 추천인 해줄분
[9]
84
0
근데 개운이 인식이 왜저럼
[4]
143
0
개운이가해준 나방튀김vs유나가 사타구니에 비빈 민트아이스크링
[4]
79
0
퇴근
13
0
드라코 공식 일러스트 그린사람이 슈퍼뉴인가?
[3]
157
1
이새끼들 협력전 공증 롤백 안하기로함?
[1]
80
-1
카일이랑카린이랑야스하면자위임?
[2]
59
0
야! 김개운! 누가 그렇게
[3]
70
0
유입 할때부터 궁굼한거 있었음 질문좀
[3]
61
0
카사 대신 몸에 과금한지 어언 반년째
[3]
114
0
솔직히 제이크랑 미나 잘어울리긴함...
[2]
159
3
얏파 리더 든든하네
[1]
4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