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를르슈 이거 2호기 키울만함?? KaJu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354 작성일 2022-09-27 09:20:21 https://arca.live/b/counterside/59501509 걍 하나만 키울까?? 쓸곳 없어보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여린 2022-09-27 09:21:34 난 2호기만듬 펼쳐보기▼ KaJun 2022-09-27 09:21:44 게이 펼쳐보기▼ 여린 2022-09-27 09:21:50 KaJun 2022-09-27 09:22:13 진지하게 2호기 키울만함?? 짶 융핵없어서 100까지 밖에 못할거 같긴한데 펼쳐보기▼ 여린 2022-09-27 09:23:03 한정인데 2호기 만들만하지않나 나중에 격전같은데서 쓸줄어케암 펼쳐보기▼ KaJun 2022-09-27 09:24:14 2밴8코각시윤 2022-09-27 09:24:37 나중엔 입수루트도 없을테니 2호기 만들거임 만들고 후회하는게 나을듯 펼쳐보기▼ KaJun 2022-09-27 09:25:45 ㅇㅇ 2022-09-27 09:24:38 내 갠적인 생각인데 아무래도 를르슈가 스텟빨 캐릭이 아니라서 106으로 계속 쓰는거 딱히 상관없어보여서 존버중임 펼쳐보기▼ KaJun 2022-09-27 09:25:38 ㅇㅎ 난 한개만 남기고 걍 110까지 했는데 이렇게 할껄그랬나 펼쳐보기▼ qpqp 2022-09-27 09:27:12 1개만 남긴거면 2호기는 스작 못해서 조진거 아님? 펼쳐보기▼ KaJun 2022-09-27 09:27:31 어? 펼쳐보기▼ qpqp 2022-09-27 09:27:45 2호기 할거면 5개 남겨야 한다고 들었는데 펼쳐보기▼ KaJun 2022-09-27 09:27:57 qpqp 2022-09-27 09:28:03 KaJun 2022-09-27 09:27:40 아 펼쳐보기▼ 여린 2022-09-27 09:29:09 걍바보네 펼쳐보기▼ KaJun 2022-09-27 09:29:38 ㅇㅇ 2022-09-27 09:34:53 ㅇㅇ 2022-09-27 09:29:16 디멘션 2호기 안되게 막아놔서 쓸일없을거같음 격전에서 쓰더라도 한개만 쓸거같은데 펼쳐보기▼ KaJun 2022-09-27 09:29:4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너무 꼽다 [9] 검껌컴 2022.09.27 113 0 붕어빵은 팥이지 ㅋㅋ [6] 여린 2022.09.27 97 0 방금 한분이 가셨습니다 [22] 회랑계 2022.09.27 236 0 마리아 솔찌 너무 꼴리게 생긴거같음 [2] ㅇㅇ 2022.09.27 115 2 스포 홍어는 왜 홍어가 되었을까 [2] 촉수괴물이당 2022.09.27 105 0 스포 여기서 그녀가 누군지 아시는분 [4] Mojapp12 2022.09.27 152 0 미연시 야스 [2] 회랑계 2022.09.27 82 0 카사 야짤 뭐임?? [7] 유닥등 2022.09.27 164 1 요즘 목욕탕 좆되네... [16] 와가나와메구밍 2022.09.27 220 5 진짜 미친년 미친년 미친년 미친년 [4] dmqnbiod 2022.09.27 111 0 이년 어디감 [6] Xksue 2022.09.27 133 0 님들 호라이즌 애기 낳을수있음? [3] ㅇㅇ 2022.09.27 78 0 카렌 생셋전장 갈아버릴까 그냥 [4] ㅇㅇ 2022.09.27 112 0 4 ~ 5소대까지 다 키우니까 제대로된 장비가 부족하노 [2] 고건 2022.09.27 52 0 팥 붕어빵 + 초코우유 [4] gkdhkdhk 2022.09.27 50 0 ✋질문 각시윤픽업 언제했음? [4] Bluestar 2022.09.27 95 0 저 딸통 눈치콘 볼때마다 화가남 [22] ㅇㅇ 2022.09.27 160 0 붕어빵의 왕도는 팥임 [8] 촉수괴물이당 2022.09.27 62 0 힐데만 보면 자연스럽게 구관총을 까는데 [1] 쌕쌕 2022.09.27 71 0 그래서 모르스 벗기는 스킨 언제나옴 아제우스 2022.09.27 30 0 인싸들은 클럽가서 논대 [2] ㅇㅇ 2022.09.27 57 1 오싹오싹 다이소 할로윈 신제품 [7] Ike 2022.09.27 125 -1 갠차 메모는 어케하는거야 [6] 카늒네 2022.09.27 47 0 를르슈 이거 2호기 키울만함?? [21] KaJun 2022.09.27 354 0 링컨 <~~~ PVE 버그 머신 [4] gkdhkdhk 2022.09.27 91 0 님들아 [7] 묘갤러 2022.09.27 67 0 (권한 없음) 건틀렛 않이 시발 [6] 럴릭 2022.09.27 93 0 지금 튜바챌 돌고 버그 수정되면 돈만큼 이터 반환되는거 아님? [5] gkdhkdhk 2022.09.27 78 0 차단한 새끼들 절반이상이 박제당한 새끼들임 ㅋㅋ [11] 회랑계 2022.09.27 126 1 각리아 이년 궁딜 쓰레기인 이유 찾아냈다 [4] ㅇㅇ 2022.09.27 119 0 제발 각마리아 선생님.. 끼룩 2022.09.27 28 0 각성 에이미 템 뭐 줌? [6] 둵둙쇍뢇 2022.09.27 76 0 멘션마스터 스킬 왜 그거 아님 [6] 초장중장후장 2022.09.27 102 1 지금 각에이미 뽑는것보다 각성레지나 존버가 더낫나 [6] 토마호크스테이크 2022.09.27 166 0 도리도리펭도리피카츄배 [2] 카늒네 2022.09.27 30 0 진짜시발 배달앱 떡볶이 카테고리 따로닛음좋겟다 [6] 여린 2022.09.27 89 0 로비 배치 인원 더 늘려주면 좋겠음 [2] qpqp 2022.09.27 29 0 이거 카케 인물순서가 좀 바뀐거 같다?? [7] 커비부랄친구 2022.09.27 142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회랑계 2022.09.27 70 2 요즘 자꾸 챈질하는데 꼽당하는거같음 [5] 노루토끼 2022.09.27 91 1 2.5주년 안썼네... 코하루닌닌 2022.09.27 23 0 소신발언)각리아 리콜해줬으면 좋겠음 [1] ㅇㅇ (211.224) 2022.09.27 71 0 캐오린은 템을 뭐주면 되나요?? [16] 페르라슈 2022.09.27 168 4 붕어빵 소 [8] 눈꽃1 2022.09.27 5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9-27 09: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