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한정 아이템

강제로 써지는 시스템 있었으면 좋겠다.

접속하고 출석하고 기부하고 하루미션 하고 끄는데

창고를 잘안가서 ㅜㅜ

오늘까지인 아이템이 있습니다 하고

접속하면 메세지창 뜨게 해주는건 너무 내 생각만 하는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