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야 농담으로라도 중고딩때 아다땠다고 하지마라 레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7 조회수 288 작성일 2022-09-27 11:41:26 https://arca.live/b/counterside/59510075 난 30되도록 못땠는데 시발이재명 마렵게 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7] ㅇㅇ 2022-09-27 11:41:38 그건좀.. 펼쳐보기▼ 레닌 2022-09-27 11:42:01 "시발년아! 넌 뭔데!" 펼쳐보기▼ 짤녀가보고싶다 2022-09-27 11:41:52 메모 틀딱 펼쳐보기▼ 레닌 2022-09-27 11:42:15 ㅇㅇ 2022-09-27 11:42:06 30이면 섬? 펼쳐보기▼ 레닌 2022-09-27 11:42:22 반갑노 2022-09-27 11:42:08 메모 틀딱탈모모쏠아다 펼쳐보기▼ 레닌 2022-09-27 11:42:46 탈모는 갑자기 뭔데 미친 돌아버린거냐 없는병도 만드노..... 펼쳐보기▼ 반갑노 2022-09-27 11:43:04 마법좀 보여주삼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2-09-27 11:42:11 척추서요? 펼쳐보기▼ 레닌 2022-09-27 11:42:55 요정버서 2022-09-27 11:42:15 레닌 2022-09-27 11:43:01 dwsss 2022-09-27 11:42:17 그 보통 성인되기 전에 떼지 않아? 펼쳐보기▼ 레닌 2022-09-27 11:43:12 알았어 투표할게 한다고 펼쳐보기▼ 로자리아오너 2022-09-27 11:45:03 각성김철수 2022-09-27 11:42:19 레닌 2022-09-27 11:43:29 킹헤일로 2022-09-27 11:42:20 님 마법 쓸줄암? 펼쳐보기▼ 레닌 2022-09-27 11:43:24 요즘 순간이동 되더라 왠지 펼쳐보기▼ 나이엘맘 2022-09-27 11:42:21 레닌 2022-09-27 11:43:35 개솔꾼 2022-09-27 11:42:41 하하 부장님 농담도 펼쳐보기▼ 레닌 2022-09-27 11:43:45 하하...거짓말? 아니 진짭니다 펼쳐보기▼ 금은동태 2022-09-27 11:42:45 레닌 2022-09-27 11:44:06 ㅐㄴ 2022-09-27 11:43:39 중고딩때는 에바고 그래도 20살때는 다 하지 펼쳐보기▼ 레닌 2022-09-27 11:43:58 알았어 다음 대선 찍을게 찍는다고 펼쳐보기▼ 모코콩자반 2022-09-27 11:45:19 틀딱아다카붕이 펼쳐보기▼ 레닌 2022-09-27 11:45:59 문크예거의 힘만으로는 부족해 아아 찢을 불러올 때가 된건가... 펼쳐보기▼ 여린 2022-09-27 11:46:22 틀딱아다 펼쳐보기▼ 레닌 2022-09-27 11:46:35 "시발아!" 펼쳐보기▼ 도도로 2022-09-27 11:47:38 못 믿겠는데? 노총각이야 의외로 꽤 있긴 하지만, 본인 일도 아닌 걸로 기만글 쓰고 깔깔거리는 놈들도 많거든. 펼쳐보기▼ 레닌 2022-09-27 11:48:20 그렇지? 저거 반이상은 그냥 재미로 농담으로 화내라고 누른거겠지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9-27 11:48: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레닌 2022-09-27 11:48:34 spu 2022-09-27 11:53:21 30까지 못때면 심각한 거라는데 나도 저리될까봐 못웃겠노 펼쳐보기▼ 레닌 2022-09-27 11:53:44 바싹구운생선 2022-09-27 11:53:52 레닌 2022-09-27 11:54:38 양한솔 2022-09-27 11:53:56 레닌 2022-09-27 11:54:53 케익쿠 2022-09-27 12:09:34 이건 못사귄게 아니라 안사귄거겠지 너무바빴거나 여러 사정이 있었을듯.... 맞지?,.? 펼쳐보기▼ 레닌 2022-09-27 12:10:31 사정이 있긴한데 존나 핑계같음 그냥.... 쩝 부질없다.... 펼쳐보기▼ 케익쿠 2022-09-27 12:16:17 나도 거의30찍을때까진 여러사정땜 못사귀고있었는데 나중엔 생기더라 님두 걱정ㄴㄴ해 아껴둔 정력쓸때 생길거임b 펼쳐보기▼ 솩솩이 2025-02-06 13:44:08 내일 카사 2주년 대격변! 여신 솔트베 업데이트!!!! 하는데 같이 카붕이가 되지 않을래? 매카노 안되!!!! 펼쳐보기▼ 찰스3세 2025-02-06 14:23:27 뭐야 이 시간을 거슬러온인간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침 딱 시간거슬러올라가는 영화보고왔는데 십ㅋㅋㅋㅋ 카사는 아직 하고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꾸 떡쳐본걸로 기만질하면 다 고로시함 [9] 이족보행거대병기 2022.09.27 95 7 샬롯땅이 날 매도해줫으면 좋겟다 [7] Cheeks 2022.09.27 83 0 모솔 / 아다는 그럭저럭 이해하는데 [12] 킹헤일로 2022.09.27 158 0 사실 증명할 방법이 없으니까 1번 찍은거지 ㅇㅇ [14] 카늒네 2022.09.27 107 0 근데 북방연합 빨간머리 저거 [2] 이족보행거대병기 2022.09.27 50 0 카사챈 여론 조사 2 [10] dwsss 2022.09.27 163 0 야 나 의도치 않게 존나 버벅이는 현상 잡았어 [29] 메뚜기쥐 2022.09.27 2213 42 로갓완료 [4] ㅇㅇ (175.114) 2022.09.27 62 0 카챈배 홀로그램 야스 투표 결과 [4] 플라디안 2022.09.27 94 1 이벤트 얼마나 남았늠? [6] 늒네 2022.09.27 44 0 개 씻발 ㅋㅋ 카챈 기만자덩어리엿노 [6] 개솔꾼 2022.09.27 141 1 의외로 존나 야한것 [1] 나는문어숙회 2022.09.27 48 0 페도들 왜이리 증식함 [4] 카늒네 2022.09.27 61 0 페도 글 쓸때 컨셉이라고 적어주셈 [2] 오염된기니피그 2022.09.27 40 0 념글 시발 왜저럼 나는문어숙회 2022.09.27 30 0 카붕이 개씨발 새끼들아 [10] 로자리아오너 2022.09.27 133 4 념글 더럽네 ㅇㅇ (211.224) 2022.09.27 42 0 사펑 주말에 했다가 지웠었는데 이수연겨드랑이 2022.09.27 43 0 념글 좆같다 [3] 이족보행거대병기 2022.09.27 82 0 ep8 하드 샬롯이랑 허신 3별이 안만들어져요 미치겠어요 [7] ㅇㅇ (211.108) 2022.09.27 88 0 이틀전 글이 갑자기 념글가는건 [3] 킹헤일로 2022.09.27 46 0 야 농담으로라도 중고딩때 아다땠다고 하지마라 [47] 레닌 2022.09.27 288 0 남자는 등으로 말한다 [9] 개솔꾼 2022.09.27 87 0 셋바 1억개만 주면 좋겠다 [1] ㅇㅇ 2022.09.27 51 0 아 아 지금부터 금상찬양을.... 나는문어숙회 2022.09.27 27 0 Jung Sil [3] 람네 2022.09.27 84 0 카사챈 여론 조사 [14] dwsss 2022.09.27 175 0 생각해보니 콜라보는 무과금인 거 같읆,., [3] 요정버서 2022.09.27 160 3 ㅊ ㅊㅊㅇ?????? [5] 와가나와메구밍 2022.09.27 73 0 c.c 인물데이터 30개가 끝임?? [2] Luine 2022.09.27 150 0 마스터 이가 맞고 다니니까 한말은? [7] CENA 2022.09.27 107 -2 일룡인은 카86아님 [6] 카늒네 2022.09.27 70 0 ✋질문 각등이는 블래이즈 셋 해라는 말이 있던데 장확히 블래이즈 셋은 뭐임? [6] ㄴㄴㅇ2호기 2022.09.27 127 0 자랑 하나 해도 되겠습니까? [8] ㅇㅇ 2022.09.27 893 31 완장 짱 [8]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9.27 97 7 오픈덱 안하면 죽인다고 누가 칼 들고 협박함? 개새끼들아 [7] 건좀그만해 2022.09.27 93 2 ✋질문 이번에 가챠 해야할거 있을까요?? [1] 흑월 2022.09.27 67 0 어후 념글 천박해... 요정버서 2022.09.27 35 2 메이드카페 가본사람 있음? [3] ㅇㅇ 2022.09.27 91 0 념글 왜이럼 클러스트 2022.09.27 23 0 님덣... 메이즈 케이스 치피도 쓿나요...? [6] zx 2022.09.27 95 0 뭔가 말해야할거같은데 할말이 없을때 쓰는 콘들 저장 [4] 나는문어숙회 2022.09.27 3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9-27 11: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