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게 다 다른 사람들인데 이런 애들 생각보다 많음
태스크 미션에 강화 장비 모으라는 퀘 있어서 그런가 그냥 레플리카에 강화 박는듯
건에 진심인 애들 존나 많음 진짜
뭔 각서윤이 잡 치피셋 샤오린 땅땅땅빵 맞고 멀쩡하냐

여기 브론즈인데 AI도 ㄹㅇ 하루에 한두번 볼까말까고
매칭 잡혔다 하면 진짜 다들 개빡겜함
유나 나오면 각서윤 나오고 각서윤 있으면 힐러 안 꺼내고 라인 땡겨서 뒷라인 짜르려고 하고
함선도 대부분 레이크 아님 뉴디트고 스킬 타이밍도 재면서 씀
다시 한번 말하지만 여기 브론즈임
다들 뭐 SEA섭 같은데서 하다가 환생을 한건가 세상에
한판 한판 진심으로 해야 해서 피로도 좇된다 진짜
전략전은 플래 찍었는데 랭크전은 아직도 브론즈네 하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