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당 체인 그냥 치명 10%아님? 쌕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15 작성일 2022-09-27 18:33:29 https://arca.live/b/counterside/59532850 생각보다 많이쓰네? 여태 좆구린 줄알고 전당템중에선 기어보다 겨우 윗줄 이런느낌인줄알았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DButton 2022-09-27 18:34:04 불릿 체인 기어 3개 옵션 중엔 그래도 기어보단 ㄱㅊ으니까 펼쳐보기▼ 늒네 2022-09-27 18:35:15 사실 기어 같은 쓰레기 빼면 뭘 끼든 그닥 체감은 안됨 펼쳐보기▼ 쌕쌕 2022-09-27 18:36:50 하긴 이게 맞네 ㅋㅋㅋ 불릿 명중도 기도메타네 펼쳐보기▼ 미확인생명체 2022-09-27 18:40:58 아니 근데 2셋 옵인 불릿 체인 기어중에서 자주나오는 편이잖아? 불릿은 그래도 자기가 낫다 여기는지 몸값 더럽게 비싸서 안나와 ㅋㅋㅋㅋ 기어는 애초에 자기 주제를 모르고 자주 나오지만... 펼쳐보기▼ 쌕쌕 2022-09-27 18:43:49 근데 막상 또 스마이트나 스피릿은 모아봤자 쓰는애 정해져있어서 불릿이 몸값 젤 비싼거 이해가기도하고.. 펼쳐보기▼ 미확인생명체 2022-09-27 18:45:14 암튼... 뭔가 뭔가임 ㅋㅋㅋ 펼쳐보기▼ 쌕쌕 2022-09-27 18:46:13 사실 불릿은 공불이라던가 불체라던가 불안디라던가 어디 맨날 팔려나가는데 스피릿 스마이트 이런애들은 이거 누구씀? 물어보면 스충없어서 스피릿쓰던가.. 치피뽑을 셋바 아까워서 스마이트쓰던가 그런느낌인듯 펼쳐보기▼ 미확인생명체 2022-09-27 18:51:20 그런 느낌도 있고... 현 시점 일반 5,6 T 장비가 전당템보다도 가성비가 떨어지니 저기다 튜바질할바에 어차피 둘다 유효 셋옵 뜰때까지 파밍하는데 전당이 그나마 쓸데 더 많기도 하고 디펜더가 버티는거보다 화력으로 찍어누르는게 더 압도적인 판도라서 그런것도 있다고 생각함 펼쳐보기▼ 쌕쌕 2022-09-27 18:53:0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9시에자서 깻는데 [2] 여린 2022.09.27 71 0 게임노잼에황혼기인데계속하는짤 [14] 디셉션 2022.09.27 166 0 이식용 함선 멍청하게 강화함... [1] 라파엘라 2022.09.27 163 0 기아아앗!!!! 나와라 원피!!!!!! 드가자 잠옵 비틱!!! [6] zordonlz 2022.09.27 98 3 솔직히 카생 황혼기임 [3] DButton 2022.09.27 76 0 네퀴 스봉 걸렸으면 캬루 특수기로 지울 수 있음? [5] 후려 2022.09.27 67 0 걍 밤 한번 새서 자는시간 리셋하기로 했음.. 응애 2022.09.27 31 0 갑자기 현타오네 [7] 중사 2022.09.27 95 0 . [1] 라파엘라 2022.09.27 36 0 잠재 옵션별로 쓰는 캐릭들 정리하면 좋을 것 같은데 [2] DButton 2022.09.27 66 0 가으으응 [2] 라파엘라 2022.09.27 50 0 잡았다 시발 탱크 [2] 카르텔잔당 2022.09.27 60 0 ✋질문 잠재 평가좀 [3] 고로쉬 2022.09.27 65 0 에이미거르고각레지나존버해야겟다 [6] 디셉션 2022.09.27 92 0 뭐냐 서버 터짐? [1] 공 2022.09.27 36 0 11월 각레지나였나 [13] 학점대폭발 2022.09.27 199 0 양심고백) 나 가은단임 [3] 워렉 2022.09.27 56 0 이런건개병신템맞지? [15] 디셉션 2022.09.27 174 1 아 마중장님 예쁘긴 졷나 예쁜데 [24] 제이크 2022.09.27 170 0 오뭐임건담오버워치?? [5] 디셉션 2022.09.27 69 0 뉴비인증 [6] 양하림 2022.09.27 66 0 케오린 장비 젤 좋은데 메메메전인가? [11] 상곡 2022.09.27 167 0 아 맞다... [2] 카르텔잔당 2022.09.27 42 0 전당 체인 그냥 치명 10%아님? [9] 쌕쌕 2022.09.27 115 0 각리아 볼때마다 배꼽밑에만 보게됨... [6] dhtofls 2022.09.27 113 0 어제 6지부열엇는데 [7] 디셉션 2022.09.27 80 0 난 가혐에 가까운 편인데 [20] DButton 2022.09.27 250 13 뉴비라 그런데 를르슈 개많이주는거 이거 뭐 어떻게 써야해? [11] ㅇㅇ (121.137) 2022.09.27 146 0 공속 힐데봤었음 [8] 럴릭 2022.09.27 89 0 장비비틱이 화난다 = 셋바 꼬박꼬박 지르는 PSY 서포터즈 [6] 늒네 2022.09.27 67 0 이거 카사버전으로 돚거좀 [7] 학점대폭발 2022.09.27 91 0 개운이는 확실히 성공한 캐릭터다 [2] ㅇㅇ 2022.09.27 124 0 가은이 음해 좀 멈추셂... ㄹㅇ... [1] zordonlz 2022.09.27 54 0 정말 몰라서 그랬으면 채문게 가서 앙망문 썼을듯 [15] 양한솔 2022.09.27 118 0 블레이즈셋은 부옵 뭐씀? [6] 럴릭 2022.09.27 110 0 어이 "할매지우개"들 [1] 미야 2022.09.27 81 3 크아악 마리아안토노프!! [12] 디셉션 2022.09.27 153 0 장비 비틱핢,, [7] 럴릭 2022.09.27 96 0 편돌이 씹련들 봉투 좀 큰 걸로 주면 안되냐 [11] 제이크 2022.09.27 101 0 내가 생각하는 잠재비틱 차단기준은 [14] 학점대폭발 2022.09.27 198 0 챌린지 전복나면 이터 반환 없음? [6] BFLY 2022.09.27 116 0 이거 DButton 2022.09.27 49 0 와 어떻게 이러지 [1] zordonlz 2022.09.27 43 0 블아저캐릭은누구길래야짤이저리나옴 [2] ㅇㅇ 2022.09.27 1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9-27 18: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