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내가 할 때는 안저랬어!!!! 소리 절로 나옴


야! 이번에 옆동네 애니 나온대!


왜!!!!! 내가 할 때는 안나왔어!!!!!


이제 또 애니 보면 나 없을 때 추가된 캐릭터들도 막 나오고


내가 모르는 내용도 막 나와서 뽕맛도 떨어지고


그래서 카사 애니 언제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