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들으면서 카사키면 음악 꺼지는데 이거 원래 이랬나?


아이폰쓰고 유튜브 뮤직 쓰는데 페그오는 음악 안꺼지는데 카사만 켜면 음악 꺼지네 다시켜도 계속 꺼짐..나만이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