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꼬셔서 카사 입문하게 만든놈인데
길티 콜라보 할때도 대괄 깨져서 카사 재밌다 하던 애가
현타왔다고 딱히 목표가 없어졌다 하면서 접음..
카사도 인계코드 같은거면 계정 뺏아오면 되는데
넥슨 연동이라 못 뺏어오는게 아쉽다..
나 꼬셔서 카사 입문하게 만든놈인데
길티 콜라보 할때도 대괄 깨져서 카사 재밌다 하던 애가
현타왔다고 딱히 목표가 없어졌다 하면서 접음..
카사도 인계코드 같은거면 계정 뺏아오면 되는데
넥슨 연동이라 못 뺏어오는게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