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세계 각성 보니 다들 제이크 추천하고 대적자셋 들고 가라고 하는데 찾아보니 제이크에 대적자셋 있는건 없는데 대적자 없어도 제이크로 ㄱㄱ? 아님 딴 각성 여러개에 대적자 고르는게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