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달 서류요? 음..."

"아마 저쪽 선반 위에 뒀을거예요."








"알겠습니다."




















"영차."














(점프) (점프)

"끙.. 누가 이렇게 높은 선반에
서류를 둔겁니까!!"

"흣차! 흣차!"









털썩

"하아.. 휴먼들은 키작은 로봇을
배려해주지 않는군요."

"제가 이래서 휴먼들이 싫습니다."













스윽








덥썩

"이거 집으려고 한거야?"









"?"








"자 받아."








"..."








"리타 월급 20%감봉입니다 휴먼."









"아니 왜!!"

"너가 못가져가고 있어서 대신 준거잖아!"









"저 혼자 할 수 있었습니다."










"아유 염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