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농담이 아니라 건포 빨렸다고 칼들고 찾아가서 죽일거임? 그런짓 해봤자 손해란 손해는 너만 다보니까 하지 말라는거임. 복수 하지말라는건 그런 뜻이다. 그외에 복수에 미쳐서 그나마 남은것도 포기하고 날뛰지 말라는 말도 있고. 복수 함부로 하지말라는건 담겨있는 뜻이 많아서 마냥 쉽게 말할 수 있는게 아님.
"너 농담이 아니라 건포 빨렸다고 칼들고 찾아가서 죽일거임? 그런짓 해봤자 손해란 손해는 너만 다보니까 하지 말라는거임. 복수 하지말라는건 그런 뜻이다. 그외에 복수에 미쳐서 그나마 남은것도 포기하고 날뛰지 말라는 말도 있고. 복수 함부로 하지말라는건 담겨있는 뜻이 많아서 마냥 쉽게 말할 수 있는게 아님."
이 댓글이 똥댓글이라고 생각함? 그냥 난 이렇게 잘나고 우월한 사람이라 하면서 시비거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