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어제 네다섯번정도 토 하고

집가서 매실액 마시고

이것저것한 뒤에 그냥 바로 자버림


지금 일어나니 속은 좀 괜찮아졌고

아직 머리 아픈게 남아서 밥 먹고 병원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