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이미는 pve에서 그닥임? zx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6 조회수 201 작성일 2022-10-07 01:53:35 https://arca.live/b/counterside/60162344 꼴려서 뽑고 싶은디 별루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6] 끼룩 2022-10-07 01:54:05 zx 2022-10-07 01:54:47 끼룩 2022-10-07 01:55:18 난 잘씀 펼쳐보기▼ zx 2022-10-07 01:55:28 끼룩 2022-10-07 01:55:45 기채권을 잘쓰고 못뽑았다고 펼쳐보기▼ MBT 2022-10-07 01:54:33 좋은편임 단단하고 딜도 쎄고 펼쳐보기▼ zx 2022-10-07 01:55:15 이쁘니 가챠해봐야겠다 펼쳐보기▼ ㅇㅇ 2022-10-07 01:55:10 굳이 쓸려면 쓸 수 있는데 얘가 있어야 깰 수 있는 곳은 거의 없음 펼쳐보기▼ zx 2022-10-07 01:55:20 마싯는감자칩 2022-10-07 01:55:34 일단 메인이 스봉 출혈 디버프 인데 전당 말고는 효과 보기가 힘들어서 pve에서는 딱히 좋다고는 생각안함 대신 다이브 50층 뚫을때는 개굳 펼쳐보기▼ 마싯는감자칩 2022-10-07 01:56:13 잡몹이 많으면 많을수록 개떡상할수 있는 캐릭 펼쳐보기▼ zx 2022-10-07 01:57:56 꿀때지 2022-10-07 01:56:10 쓸순잇는데 걔까지 필요한경우가 별로없음 펼쳐보기▼ zx 2022-10-07 01:58:21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10-07 01:56:20 못쓸건 없는데 필수는 아님 펼쳐보기▼ zx 2022-10-07 01:58:28 프레하 2022-10-07 01:56:31 에이미 좋은데 에이미가 필수인 맵은 아직까지 딱히 없는듯 펼쳐보기▼ zx 2022-10-07 01:58:34 ㅇㅇ 2022-10-07 01:58:32 못쓸건 없는데 쓸 이유가 없을뿐임 펼쳐보기▼ zx 2022-10-07 01:58:51 ㅇㅁㅇ 2022-10-07 01:59:14 좋긴한데 사실 5코 라인업에 사거리가 훨씬 길고 코스트도 낮은 퀸이 있기도하고 pve에서는 쓸 스나들이 많아서 잘 안쓰지 펼쳐보기▼ zx 2022-10-07 01:59:51 붉은돼지 2022-10-07 02:07:48 전당 같은 곳도 재무장 미야 써가지고 딱히 펼쳐보기▼ zx 2022-10-07 02:08:11 재무장이 하나도 없는 데수웅 펼쳐보기▼ 붉은돼지 2022-10-07 02:10:12 재무장 미야 존재하지 않던 시절에도 에델이나 일반 샤오린 썼으면 썼지 에이미는 pve에선 어거지로 쓰는 거 아니면 쓰지 않았었음 펼쳐보기▼ zx 2022-10-07 02:10:2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보물적=개운 080 2022.10.07 25 0 의외로 음탕한 캐릭 [14] 어이천도복숭이 2022.10.07 178 0 나도 취향 알아봄 [10] 으읏갈라테아쟝거기는안돼 2022.10.07 118 0 공지 앱스토어 가격 변동에 따른 카운터사이드 상품 변경 사항 최종 안내 [23] ㅇㅇ 2022.10.07 2123 27 우편함에 10000이터 날라갔다 씹 [6] 타이마인 2022.10.07 112 0 착하기만 한애는 안꼴려 [10] 꿀때지 2022.10.07 144 0 카사 드디어 섭종했네 [1] 타이신사랑해 2022.10.07 84 0 큐리안은 뽑기 도전 해보고 싶어도 복각을 안하네 [6] ㅋㅋㅋ (220.121) 2022.10.07 138 0 왜개운데이아닒? [2] 어이천도복숭이 2022.10.07 44 0 내 취향도 분석해주셈 [9] 엘빅이 2022.10.07 110 0 난 캐릭 성격을 더 많이보는데 [2] 꿀때지 2022.10.07 99 0 경) 오늘 내 업무에 apk개발이 추가된 날임 (축 [10] 59XZa 2022.10.07 104 0 내가 좋아하는 취향 캐릭... [3] 단또베기 2022.10.07 100 0 애호 마려운 캐릭 원탑 [9] 마싯는감자칩 2022.10.07 121 0 AI로 에이미를 해보려 했는데 잘 안됐다! [6] temprun 2022.10.07 119 5 오르카는 보물적인데 한편으론 너무꼴림 [5] 꿀때지 2022.10.07 88 0 이명박 벗기기 5/6 보르챠 2022.10.07 45 0 그니깐 카붕이들은 이런몸매가 싫다는거지? [1] dhtofls 2022.10.07 100 0 오르카 만화 [11] DButton 2022.10.07 1579 40 시발 장보러 나왔더니 [11] 이솔라 2022.10.07 88 0 ㅋㅋ 9999이명박 막기 아직도 기억나네 [1] 꿀때지 2022.10.07 87 0 박상연프라이팬 서묘 2022.10.07 47 0 ai 개비싸 [5] ㅇㅇ 2022.10.07 89 0 에이미는 pve에서 그닥임? [26] zx 2022.10.07 201 0 점검 전 지부 끝 [2] 프레하 2022.10.07 58 0 내 취향은 뭐지 [14] 뿝뿌룽 2022.10.07 128 0 유즈맵도 그냥유즈맵이아니고 디펜스맵 위주로함 [5] 꿀때지 2022.10.07 84 0 학회쪽 여캐가 꼴루 [3] Xksue 2022.10.07 96 0 얼리땃쥐기상 [4] 어이천도복숭이 2022.10.07 52 0 솔직히 건담 콜라보 괜찮을지도 [13] 마싯는감자칩 2022.10.07 126 0 근데 난 스타워크 할때도 유즈맵만함 [5] 꿀때지 2022.10.07 60 0 오랜만에 "RTS" 게임 마렵달가...? [6] 꿀때지 2022.10.07 104 0 모닝 파스타 [2] 폴리네시아 2022.10.07 35 0 오르카도 좀 보물적이긴하지 [2] 꿀때지 2022.10.07 81 0 몰루챈 구경가다가 배운것 [3] ㅇㅇ 2022.10.07 131 0 근데 요즘 분재 아니면 힘들더라 [13] 베버 2022.10.07 118 0 창작 "깡!깡!깡!" [13] 완장고라니 2022.10.07 1152 36 Gomo한 날씨로군 [1] 단또베기 2022.10.07 48 0 스압) 캐릭터로 알아보는 내취향 [16] 아루엘 2022.10.07 218 0 미아 데려가세요 [7] ㅇㅇ 2022.10.07 145 1 아리스는 귀여운데 왜 시그마는 자딸미깡 같지..? [4] 꿀때지 2022.10.07 89 0 실례가 되지만 오늘 일퀘좀 해주십시오 [2] 캐르전문 2022.10.07 61 0 몰루 다른건 몰라도 아리스 되게 귀엽더라 [18] lyh030226 2022.10.07 173 0 몰루는 애들 애호하고싶어진달까,, [8] 뿝뿌룽 2022.10.07 106 0 Cc에 핵박을까 샤오린에 핵박을까 [4] 아루라이브 2022.10.07 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10-07 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