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보나라 나 계집년들이 좋아하는 크림 계열 파스타 등을 존나 싫어하는데,


그것보다 개좆같은게 유니짜장면임.


내가 전국팔도 어디를 가서 유니짜장면 이란걸 시켜서 먹어봐도, 진짜 맛있는 집 1도 없었음.


ㄹㅇ 개무쓸모쓰레기 음식임.



특히 심한 경우는 한젓가락하고 바로 나온적도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