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 컨텐츠라며 내놓은게 저래 많은데
왜 다 유기당하고 새 컨텐츠가 나왔는지 모르겠다
새로운 방식에 좆같아야 되는게 화남
그리고 새로운게 만들어지면 할 것도 늘어나고
기존 거나 업글하면 안되나?
다 업데이트 멈춘지 ㅈㄴ 오래됐는데
엔드 컨텐츠라며 내놓은게 저래 많은데
왜 다 유기당하고 새 컨텐츠가 나왔는지 모르겠다
새로운 방식에 좆같아야 되는게 화남
그리고 새로운게 만들어지면 할 것도 늘어나고
기존 거나 업글하면 안되나?
다 업데이트 멈춘지 ㅈㄴ 오래됐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