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컴퓨터 겨우 구매했다 새벽비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6 조회수 172 작성일 2022-10-09 16:03:45 https://arca.live/b/counterside/60334938 아니 진짜 컴퓨터 하나 사는거 왤케 떨리냐쉬벌이제 이거 6년동안 써야지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6] 람네 2022-10-09 16:04:31 purple 2022-10-09 16:04:53 본체만 저정도면 엔드급인데 펼쳐보기▼ 새벽비 2022-10-09 16:06:13 30만원짜리 모니터도 같이 삶 펼쳐보기▼ purple 2022-10-09 16:07:24 3080정도에 cpu 5900x정도겠노 펼쳐보기▼ 새벽비 2022-10-09 16:08:39 3070임 cpu는 뭔지 몰ㄹ르겠읆.. 펼쳐보기▼ purple 2022-10-09 16:09:26 새벽비 2022-10-09 16:09:52 내! 그보다 cpu를 어디서 확인하는지도 모름 이거 말하니까 완제로 사래! 펼쳐보기▼ purple 2022-10-09 16:14:25 완제가 맘편해서 좋긴함..구입페이지 견적나와있는거 올려보샒,,,여기 은근 컴잘알들 많더라 펼쳐보기▼ 새벽비 2022-10-09 16:14:35 이미 구입핢... 펼쳐보기▼ purple 2022-10-09 16:15:42 브토리 2022-10-09 16:05:22 카사재미떠 2022-10-09 16:05:37 뭘산거노..ㄷ.ㄷㄷㄷㄷ ㄷ 펼쳐보기▼ 새벽비 2022-10-09 16:06:29 컴퓨터! 펼쳐보기▼ 카사재미떠 2022-10-09 16:22:14 아래댓글봤는데 3070은 말이안됨 다시한번 봐보셈 ㅋㅋㅋ 펼쳐보기▼ 새벽비 2022-10-09 16:23:18 NVIDIA® GeForce RTX™ 3070Ti(8GB GDDR6X 전용) 이건데 왜 내가 너무 비싸게 삼? 펼쳐보기▼ 카사재미떠 2022-10-09 16:23:52 *수정됨 ti인거 감안해도 좀 비싼거같은데;;;흠 250이면 못해도 3080은 달지 펼쳐보기▼ 새벽비 2022-10-09 16:25:44 완제품이라 어쩔수 없긴 할거임 펼쳐보기▼ ㅇㅇ 2022-10-09 16:06:19 부자 펼쳐보기▼ 활처럼휘었다 2022-10-09 16:06:43 250썼으면 오래 쓰겠네 부럽다... 펼쳐보기▼ 새벽비 2022-10-09 16:07:27 14살짜리 아기 보내주고 6년간 써야지 펼쳐보기▼ CENA 2022-10-09 16:06:48 그래픽카드 머삼? 펼쳐보기▼ 새벽비 2022-10-09 16:07:17 3070일걸? 펼쳐보기▼ ㅇㅇ 2022-10-09 16:11:11 영앤리치ㄷㄷ 펼쳐보기▼ 새벽비 2022-10-09 16:16:59 이제 돈 안쓸거읾... 펼쳐보기▼ 개솔꾼 2022-10-09 16:26:45 상여닝 족발이 몇개여 ㄷㄷ 펼쳐보기▼ 새벽비 2022-10-09 16:27:19 이제 6년동안 업그레이드 안할거니 괯낞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권한 없음) 전투스킵이랑 반복이랑 뭐 재료먹는거 차이있음?? [2] Alstromeria 2022.10.09 43 0 네퀴년도 닥등이칼맞으면 뒤지나? [1] Xksue 2022.10.09 45 0 초소형화 빔을 맞고 소림이의 나팔관에 들어간뒤 난자에 마구 질내사정해서 임신시키는짤 [4] 킹헤일로 2022.10.09 94 0 음... 재이리님은 솔직히 쓰려면 쓸순잇음 [3] 꿀때지 2022.10.09 136 3 ..... 양한솔 2022.10.09 39 0 김치라면 땡기네 ㅇㅇ 2022.10.09 19 0 아 세라펠 거지같네 끼룩 2022.10.09 107 0 싱싱한 그레모리라고 우겨보고 싶다 [4] temprun 2022.10.09 83 1 건틀렛 근데 제이크 퇴물됨? [6] 기대하세요대박컨텐츠니까 2022.10.09 167 0 근데 확실히 AI라 그런지 [3] 잉딩 2022.10.09 115 0 ai 발전이 호재인 이유 [5] 페미니스트김유식 2022.10.09 121 0 못된녀석들 혼내주는 뷰넷양 꼴리지않음? [2] 로하림 2022.10.09 86 1 내가 보려고 적는 그림을 그려보는 셋째날의 기록 [8] 거토 2022.10.09 139 3 후우... [4] 뿝뿌룽 2022.10.09 62 0 재무장가이드 수정햇다 [6] 꿀때지 2022.10.09 167 1 사장님, 죄송해요 브토리 2022.10.09 47 0 AI가 손 어색하게 그리는거 해결방법 ㅋㅋ [2] 잉딩 2022.10.09 165 5 어제 알바하다가 같이일하는 알바생 고소장 준비하더라 잭5 2022.10.09 73 0 현 AI가 총 디테일은 못그려도 괜찮은 이유 [1] Kyria 2022.10.09 103 1 신지아 이년은 힘이얼마나 쎈거노 [5] Xksue 2022.10.09 104 0 카우사이속 도끼자국 [6] 로하림 2022.10.09 207 0 컴퓨터 겨우 구매했다 [26] 새벽비 2022.10.09 172 1 스테이크도 어린 송아지 스테이크가 더 비싼데.. [2] 람네 2022.10.09 61 1 마법소녀같은거보다 꼴리는 것 [3] Kyria 2022.10.09 57 1 밀덕들 환장하는 AI 미야짤 [6] 잉딩 2022.10.09 147 0 AI 이 짤은 밀덕커뮤에 함 투척해보고싶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ㅅㄴㅇ 2022.10.09 149 1 진지하게 웨딩 각지아 가능성 있다 [1] ㅇㅇ 2022.10.09 49 0 구인/구직 Lv.15 Thanatos 컨소원들아 미안하다…. [2] XLife 2022.10.09 105 2 미니 리즈시절 스킨 내주면 바로 삼 [2] ㅇㅇ 2022.10.09 42 0 AI 나왔다고 망할지 말지는 가늠이 안되기는 함 [2] ㅇㅇ 2022.10.09 84 0 (약스포) 내 웃음벨 친구들 [4] ㅇㅇ (211.44) 2022.10.09 101 0 이지수 같이주는 그 패키지 괜찮음?? [4] Alstromeria 2022.10.09 95 0 공식작가 <<< 많아져서 좋음 ㄹㅇ 잉딩 2022.10.09 52 0 남아있던 재무장캐도 재무장 해줬다 [1] 라이프니츠 2022.10.09 46 1 이번주에 깡통 강간당하고 다음주 업될듯 Xksue 2022.10.09 34 0 어쩔릴리 새벽비 2022.10.09 23 0 AI 이새기 총도 좀 많이 어색하게 그림 [5] 잉딩 2022.10.09 112 0 진짜 모순덩어리새끼 [6] 보벼서임신 2022.10.09 103 0 이번주 깡통 안대겠다 이리스유마 2022.10.09 31 0 디멘 3번방 넉백때문에 전복나면 이유미 넣어보셈 ㅇㅇ 2022.10.09 48 0 야스하다가 들키는 시츄에이션 개꼴림 워렉 2022.10.09 47 1 근ㄴㄴ데 진ㄴ짜 카운터가 카운터긴 하네.... [4] 새벽비 2022.10.09 107 0 웨딩 미니스트라는 안되냐? [13] 미니스트라 2022.10.09 13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10-09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