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각제 템 뭐가 맞음? 쌕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12 작성일 2022-10-11 10:37:22 https://arca.live/b/counterside/60444961 1번2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나비꽃 2022-10-11 10:37:41 아래 펼쳐보기▼ 꿀때지 2022-10-11 10:41:12 스탯으로 비교하면 알지않음? 지피감+근피감+원피감 합계 높은거 쓰면되잖음 펼쳐보기▼ 쌕쌕 2022-10-11 10:41:56 아하 펼쳐보기▼ spu 2022-10-11 10:51:49 위아래는 주간마다 갈린다 범용성 있는건 아래 펼쳐보기▼ 쌕쌕 2022-10-11 10:53:43 주간마다갈리는건 왜그럼? 펼쳐보기▼ spu 2022-10-11 11:00:50 건틀렛은 주간마다 밴업이 달라져서 쓰는캐릭이 바뀌니까 카솔메 여러개가 다 잘쓰는 주간이 있고 저중 하나가 잘쓰이는 주간이 있으니까 얘를들어 카운터가 판치면 고분자 카피감 주면 고르디보다 더 좋고 반대로 카피감줬는데 솔저한테 쳐맞으면 고르디보다 별로겠지 펼쳐보기▼ 쌕쌕 2022-10-11 13:19:53 아하 감사합미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버워치 그래도 좀 꼴잘알이긴 한듯 [6] 람네 2022.10.11 174 0 담주 패치내용 정리 [4] 청안아이 2022.10.11 116 0 이외로 재마망 내구 나돈통아니다 2022.10.11 47 0 다음주갓패치오냐?? [3] 화선 2022.10.11 91 0 아누스 개신기하네 [2] sd160 2022.10.11 108 0 가테 그놩 극한의가능충 2022.10.11 79 0 알렉스 카린 찌찌패드 아직 남았네 [4] ㅇㅇ 2022.10.11 112 0 님돌아 격전 소드 공략 좀 올려주셈 악악악악이 2022.10.11 53 -1 개인적으로 요즘 냉동1티어 [13] Rudy432 2022.10.11 177 0 전당템도 셋바 바르나요? [4] ㅇㅇ (175.197) 2022.10.11 94 0 각리아 상향안이 아직까지 안뜨는걸보니 리워크가 맞겠?지? [4] 꼴루는몰루 2022.10.11 112 0 튜바캐고 외전 조각작 돌리니까 이터니움 3만 녹았는데 정상? Alstromeria 2022.10.11 40 0 와 아이템매니아 광고도 다보네 [1] 꿀때지 2022.10.11 86 0 컨트롤은 무슨 캐릭 그림? [3] 극한의가능충 2022.10.11 70 0 소빈이 장비 어케해야대? [6] 카사재미떠 2022.10.11 149 0 넌 언제 상향 또는 리워크 받니? [4] 극한의가능충 2022.10.11 131 0 으어어 정보가 모자라아ㅏㅇ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10.11 24 0 오늘 챈에 어떤 카붕이가 11월부터 비닐봉투 판매금지라고 하길래 [2] 촉수괴물이당 2022.10.11 62 0 우흥 이볼브원 갖고싶어 [4] sd160 2022.10.11 45 0 이거 카사버전 내주세요 [6] Aoi 2022.10.11 113 4 성능 좋은 오토덱 [4] Cabala 2022.10.11 106 0 ? [5] 극한의가능충 2022.10.11 64 0 인히비터 지상유닛이지?? [5] 고다리나리리 2022.10.11 134 0 ✋질문 각제 템 뭐가 맞음? [7] 쌕쌕 2022.10.11 112 0 ✋질문 이거 선택권 누구 받음? [6] Masaru 2022.10.11 103 0 ✋질문 이 조합으로 웨 무기챌 1-1 못 깨는거임 [6] zx 2022.10.11 138 0 그러고 보니 각그마는 옵 뭐씀? [2] 프린세스마호 2022.10.11 71 0 Ts공익 주시윤 머읾.. 개솔꾼 2022.10.11 95 0 나 겜안분인데 왜 컨소에서 안짤리는지 신기함 [4] 프린세스마호 2022.10.11 97 0 요번주건앨캐어령ㅂ움,,? 주딱오망꼬섹시댄스유출본급구 2022.10.11 24 0 이거 뭐가 문제지? [12] 내장탕 2022.10.11 132 0 2시간 뒤면 출근이야 [18] purple 2022.10.11 116 0 이외로 고아인 캐릭터 [4] 나돈통아니다 2022.10.11 77 0 전용장비 만드는건 고인물 영역임? [4] zx 2022.10.11 133 0 요즘 컨소 ㄹㅇ 구인난임? [2] 프린세스마호 2022.10.11 67 0 집사와 아가씨 조합이 무조건 듀오로 나와야하는 이유 [7] ㅇㅇ 2022.10.11 85 0 님들 각그마 티어 어디임? [5] ㅇㅇ 2022.10.11 128 0 의외로 고아가 아닌 캐릭...jpg [6] 꿀때지 2022.10.11 132 0 쿠폰입력 편하게하는 홈페이지 있지안앗냐 [2] 아스트라이아 2022.10.11 99 0 . [5] 여린 2022.10.11 63 -1 고아노? [2] ㅇㅇ 2022.10.11 79 0 요즘 카사도 안하는데 걍 콜라보 각성 걸러야겠다 [5] 프린세스마호 2022.10.11 90 0 저기요님들아 채용에서 뽑은적없는캐릭은 조각못삼요? [12] ㅇㅇ (14.53) 2022.10.11 155 9 남자라면 한번쯤은 포기하지 못할때가 있으며 [2] ㅇㅁㅇㅁㅇ 2022.10.11 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0-11 10: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