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소챗에 뭐라도 남기면 바로 답장이 나와야되는데
3~4일 뒤에 답장이 날라옴 ㅋㅋ
그리고 본인도 슬슬 야해지니까 카사 할거 ㄹㅇ로 없음
디멘션? 그딴걸 누가함 ㅋㅋ
금상이나 실컷해~~~~

컨소챗에 뭐라도 남기면 바로 답장이 나와야되는데
3~4일 뒤에 답장이 날라옴 ㅋㅋ
그리고 본인도 슬슬 야해지니까 카사 할거 ㄹㅇ로 없음
디멘션? 그딴걸 누가함 ㅋㅋ
금상이나 실컷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