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겜 아니였으면 진짜 진작 뒤졌을겜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지금 앱등사태만 봐도 카사는 넥슨이라 지금까지 살아남은거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1
작성일
댓글
[6]
꿀때지
서울사는바보
하늘뷰지
레드라이더
유나사랑해
나희린과장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는 왜 라프텔 쿠폰안줘...
[3]
142
0
일어나자마자 포빵사러가기
[16]
157
0
누 8렙되는줄 알았는데
[1]
101
0
레이드
25
0
흠 냉정하게 되돌아보니까
[3]
111
0
그만터져!
45
0
건틀렛
하 시발 진짜 개지랄났네
[8]
250
0
선착순 쿠폰쓰새오
[5]
236
2
이거 볼때마다 시솝같음
[1]
99
0
예비군 2시에 조기퇴소할거같은데
[2]
84
0
벌써 재무장 세개쨰임
[6]
104
1
고모 너무 좋아
[2]
93
0
건틀렛
이건 케오린이야
[4]
129
0
박상연 돈통 레전드 jpg
[18]
1561
49
쿠폰 받았는데 아무나 쓰실분
[4]
180
0
카사 브금 TOP5
[11]
245
0
그러고보니 다른섭들도 타오린 너프 얘기 들엇을라나
[6]
142
0
호식이한테 2일연속 주문취소당햇음
[5]
91
0
오 라프텔 쿠폰왔다
[6]
177
1
님들 카우사이 한섭이 매출 제일 높아서 다행임
[6]
187
0
✋질문
님들 저 카사안하는데
[4]
119
1
✋질문
뉴비 이벤트 막힘
[3]
110
1
매출표에서 제일 굉장한거 : 미래전 매출
[9]
315
0
근데 지금 앱등사태만 봐도 카사는 넥슨이라 지금까지 살아남은거다
[6]
131
1
.
30
0
작년 11월로 가서
[1]
80
1
근데 이거 왜 카우사이는 안들어있음
[6]
175
0
아빠 일어났네 좋은아침
[2]
90
2
넥슨이 갈수록 선녀로 보인달까 흠흠...
[4]
100
0
레이드 탱은 ㅈㄴ힘들게 되는데 딜이 안대
[3]
89
0
"아빠. 오늘 놀아주기로 했잖아"
[2]
104
0
뿌이구밍 이슈 찾아봣는데
[5]
141
0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녀자
[2]
106
0
건틀렛
날아올라!
[5]
96
0
카사는 애플 가격 오른거 대응 잘한건가??
[7]
172
0
각우>이볼브원>각제인것같다
61
0
1번 소각빔 여전히 아픈데?
[3]
86
0
상연이가 칭찬받을정도면
[1]
59
0
니케는 출시도전에 뿌이꾸밍당해버린거임?
[5]
148
0
개돼지
[1]
59
0
애플새끼들 가격인상한거에 보석얹어주는게 마냥 간단한 작업은아님
[5]
130
0
온김에 독감백신도 맞을가
46
0
사람 몸은 왜이리 병신일까
[2]
74
1
슬슬 독감백신맞아야하는이유
[1]
56
0
레이드좀 띄워주셂
[1]
6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