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밖에 존나춥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엄니한테 전화왔는데 어제 아파트 전체적으로 보일러 계량기 교체하고나서 온수는 나오는데 난방이안된다고하시던데 시발 임마들 뭐 잘못건드린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