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원에 4개였다가

천원에 3개로 줄어듦


올 해는 천원에 몇 개 하시려나


이 분은 반죽도 집에서 직접 하시고 팥도 직접 집에서 쑤니까

공장에서 떼다 파는 붕어빵 보다 더 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