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결혼은 할까? 나이 한 30대 후반 되서는 슬슬 불안해지기 시작해서 결혼 하려고 이전처럼 여자 꼬셔보는데 이제 더 이상 안 먹히고 마땅한 직업도 없어서 발만 동동 구르는 그런 내용의 망가는 없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