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갠적으로 생각하는 뉴비용 융핵 우선순위 루빰빠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437 작성일 2022-10-12 04:40:48 수정일 2022-10-12 05:23:26 https://arca.live/b/counterside/60488152 0순위 각제 각우1순위 재핑챙 캐오린2순위 유나 각시윤같은 캐리러 아님 재랙스 재르카3순위 각종 각성캐 아님 재무장중 꼴리는걸로4순위까지 오는순간 할배니깐 알아서하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ㅇㅇ (59.6) 2022-10-12 04:44:35 삭제 수정 뉴비는 각제 각우가 없어 펼쳐보기▼ 루빰빠라 2022-10-12 04:45:01 리세계로 들고왔을수도 있지 허찲내,,, 펼쳐보기▼ 여린 2022-10-12 04:45:15 루빰빠라 2022-10-12 04:45:30 ㅇㅇ 2022-10-12 04:46:14 재렉스 그정도 위상임? 펼쳐보기▼ 루빰빠라 2022-10-12 04:46:40 리더박으면 2코따리인데 2코짜리 성능이 아님 재이탄도 비슷한 이유고 펼쳐보기▼ 핥짝핥짝 2022-10-12 04:47:23 각우가 누구읾?? 펼쳐보기▼ 루빰빠라 2022-10-12 04:48:01 핥짝핥짝 2022-10-12 04:50:27 없는거내 핑챙부터 해야갯내 펼쳐보기▼ 룰루랄라v 2022-10-12 05:10:10 나 얘 뽑으려고 존버중인데 언제나와! 펼쳐보기▼ spu 2022-10-12 05:10:24 재이탄은 늒네 기준에선 굳이인데... 펼쳐보기▼ 루빰빠라 2022-10-12 05:11:20 메카 템 맞추기가 그닥이라 그런가? 난 개쳐맞아보고 3번째 재무장 재이탄때렸는데 전당에서도 쓴다하고 이리저리 굴리긴 낫지 않나 싶었음 펼쳐보기▼ spu 2022-10-12 05:18:02 *수정됨 그건 니가 건하니까 거기서 쳐맞고 그리느낀거지 메카템도 그렇고 pve같은데서 굳이 메리트가 없음 Pve에선 그냥 탱좀 되고 딜좀 되는 중거리 딜러수준임 늒네때는 캐리가능한 올라운더 캐릭이나 임팩트있는 캐릭이 좋고 상술한 이유로 늒네들은 특히 건이던 pve던 별로 쎄다고 못느낄테고 뉴비가 건하는거 자체가 ㅈㄴ 드문일이니 건은 그냥 포함안하는게 좋음 펼쳐보기▼ 루빰빠라 2022-10-12 05:19:49 spu 2022-10-12 05:22:05 뉴비 입장에선 아래있는 유나 시윤같은게 훨씬나음 이속 ㅈㄴ느려서 라인도 못밀고 오히려 라인도 ㅈㄴ밀리고 딜도 엄청 쌔지도 않고 펼쳐보기▼ 루빰빠라 2022-10-12 05:24:36 생각해보니까 건하는뉴비란게 있을리가업노,,, 수정핢,,, 펼쳐보기▼ ㅇㅇ (115.94) 2022-10-12 05:17:28 삭제 수정 재핑챙 캐오린이대체머임?? 펼쳐보기▼ 루빰빠라 2022-10-12 05:17:45 루빰빠라 2022-10-12 05:17:5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오퍼 해제불가로 바뀐거 되게 중요한거아냐? [5] ㅇㅇ (120.142) 2022.10.12 129 -8 오퍼가 뭐라고 다 탕진했지 [7] ㄱㅅㄹ 2022.10.12 86 0 여칞구핢,,,, [11] 미나링링 2022.10.12 87 0 샤오린먼저 재무장해도되나? [7] ㅇㅇ 2022.10.12 89 0 일붕이 번역ㄷㄷ [25] Eunch 2022.10.12 2022 54 아 예전에 실습한곳 다시갓다와야하는데 [3] 여린 2022.10.12 79 0 각성 10마리 넘기면 취향임? [4] ㅇㅇ 2022.10.12 131 0 뮤즈 노래 넘좋다 [6] 보노본호 2022.10.12 110 0 호라이즌은 돈 어디서 가져오냐 [6] ㅇㅇ 2022.10.12 123 0 념글어 푸틴 응급실 있던데 [2] 루나티나 2022.10.12 93 0 네퀴 고민된다 ㅋㅋ [8] 마키시 2022.10.12 172 0 님들 다음각성 누군지 떡밥나왔음? [3] ㅇㅇ 2022.10.12 106 0 정보 ㅅㅂ 너무 부족한데 [3] 극한의가능충 2022.10.12 116 0 념글 보고 왜 이런가 했는데 [1] 소닉 2022.10.12 85 0 스포 이건 일넥 탓이냐 스비탓이냐 [2] 레드라이더 2022.10.12 180 0 몰루스토리 어제 vol1 다봣는데 재밋더라 [7] 여린 2022.10.12 127 0 창작 "지금까지 라니와 카운터사이드 업데이트였습니다!" [19] Kyria 2022.10.12 1861 50 아ㅋㅋ 요포포이 2022.10.12 44 0 고모님 화장실. [4] 여린 2022.10.12 110 0 뭥미? <~~~~이거 틀단어임? [14] 보르챠 2022.10.12 133 0 재검 와서 계속 기다리는 중 [2] 워렉 2022.10.12 57 0 블아 이번에 나온 신캐가 조큼 껄린달가….. [2] ㅇㅇ (59.6) 2022.10.12 170 0 갠적으로 생각하는 뉴비용 융핵 우선순위 [19] 루빰빠라 2022.10.12 437 0 깡우 이녀석 [6] 뿝뿌룽 2022.10.12 140 0 바깥 날씨 왜이리 좋냐 [1] 극한의가능충 2022.10.12 32 0 민방위하는 카붕이들 들어와봐 [2] 로하림 2022.10.12 122 0 메인 10지 나오면 각로자 나옴? [5] 레비앙 2022.10.12 640 0 건포빼는데 생각보다 npc한테 자주짐 [2] 팔도비빔면 2022.10.12 86 0 지부 대성공 확률 증가가 개씹혜자 핫타임이었구나 [6] TearVid 2022.10.12 116 0 얼리버드 기상 [3] 여린 2022.10.12 71 0 우리집 암캐년 ㅁㅌㅊ [6] 미야 2022.10.12 178 1 찲내... 매카노란 맗...어의업달가??? [1] 단또베기 2022.10.12 65 0 "여긴....오줌싸는 구멍이니느라..." [2] 로하림 2022.10.12 182 0 마리아리워큰가먼가언재핢,, 미스핏 2022.10.12 52 0 님들 예비군 이야기하는거보니깐 진짜 틀딱들임? [2] ㅇㅇ 2022.10.12 68 0 메카노 [2] 로하림 2022.10.12 79 1 패스 끝 [2] 극한의가능충 2022.10.12 61 0 입 벌려봐 [2] 뿝뿌룽 2022.10.12 71 0 세상에서 제일 애호마려운 캐릭 [7] 니퍼 2022.10.12 116 1 블아에선얘가개귀여욶듯,, [11] 뚀미맘 2022.10.12 182 0 재검받으러 왔다 [2] 워렉 2022.10.12 48 0 이꺠임망꺰잃까요,, [6] 미스핏 2022.10.12 95 0 이거 왜 금지어임? [13] 토사구팽 2022.10.12 161 0 매카노인데 매카노 아닌듯핢... [1] ㅇㅇ 2022.10.12 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0-12 05: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