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미뒤진 험비 씨발새끼 때문에 자꾸 터지는데 어덯게 해야하지

처음 나오는건 어찌어찌 잘잡는데 

2번쨰로 나오면 걍 뒤지네 김소빈 패시브 4렙임 

조언좀